반응형
배틀필드 온라인에 대해서 저번에 소개 해드렸습니다.

지금도 워킹데드를 즐기고 있습니다.. 목적은?? 갤럭시탭~ ㅋ 저번에는 불만을 토론했습니다.
왜 이렇게 어렵냐, 도대체 어떻게 하라고 이렇게 게임을 만들었냐 하고 말했더니 패치가 된건지 제가 익숙해진건지 몰라도 지금은 그럭저럭 할만 합니다.

관심있는분은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요!

2011/02/01 - [게임] - 설 연휴동안 즐길 새로운 공포 '배틀필드온라인의 워킹데드'
2011/01/21 - [게임] - 차별성을 가진 새로운 좀비모드 '워킹데드'를 준비한 온라인 FPS게임 '배틀필드 온라인'

워킹데드를 해보면 좀비들이 유저에게 달려 드는 행위는 앞으로도 오고, 옆으로도 가며 뛰어 오기도 합니다.
아래에 동영상을 삽입 했으니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제가 워킹데드를 해보고 느낀건 의무병이 좋다는거입니다.
워낙 많은 좀비들이 달려 들기 때문에 언제든 체력을 보충할수 있는 의무병이 좋습니다
좀비는 때로 몰려다니기도 하고 듬성 듬성 서 있기도 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피해서 체력만 채워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초반에는 좀비들이 적게 나타나기 때문에 많이 사냥을 해서 구원 하는게 좋습니다
좀비를 잡아서 구술로 회복을 하면 파워와 체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사살해야 후반이 좋습니다.
파워랑 체력이 업되게 되면, 총의 위력이 올라갈뿐 아니라 기본 체력 100에서 180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그럼으로 두배의 체력 게이지를 가지기 때문에 죽기도 어려울뿐더러 쉽게 전장이 가능해집니다.
그래도 다굴엔 장사 없습니다...




보급대를 통하여 탄약과 체력을 회복하세요!
좀비는 몰려 다닌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보급대는 필드에 2개 있기 때문에 예를들어 좀비가 왼쪽에 보급대쪽에 몰려 있다면 당연히 오른쪽에 보급대에는 듬성듬성 있기 마련입니다.
그럼으로 반대편 보급대로 이동하여 체력과 탄약을 정비후에 사냥을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위의 3가지 방법이면 충분히 워킹데드를 성공(석세스) 할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왜 이리 어렵나 무슨 게임을 이렇게 만들었나 하지만, 요령과 방법을 몰라서 그럴뿐입니다.
좀비의 특성과 맵의환경과 특성을 잘 이용 하세요!



그러나 저러나 갤럭시탭 됐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즐겨보세요^6; http://bfo.pmang.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