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시간에 신규 캐릭터 라나에 대해서 잠깐 소개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라나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나 캐릭터 모양이 워낙 개구리처럼 생겨서 일단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부분이 충분히 있을런지 알아봐야 겠습니다.

2012/03/27 - [게임/MMORPG] -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알려드려요!
2012/01/13 - [게임/MMORPG] -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아기자기한 MMORPG 좋아하는 여자분이라면 모여요!


라나 종족 플레이 후기

라나 종족을 만들어서 플레이를 해봅니다.. (마법사)로 진행 해보겠습니다.
전사나 기사 캐릭터를 위주로 하는 저의 특성을 살려서 비교하여 후기를 좀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는것처럼 라나 캐릭터는 와우의 오크처럼 휴먼종족은 아닙니다... 개구리입니다.
사실 개구리로 플레이 해보긴 처음이네요!! 개구리는 동네 개울가에서나 봤지, 내가 개구리를 캐릭터로 해서 이렇게 게임 플레이 해볼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다...


결국 상상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번 라나 종족으로는 마법사 캐릭터를 해봤습니다.
원거리형 캐릭터도 처음이지만, 마법사도 처음입니다.  그래서 긴장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보시는것처럼 직업은 마법사, 그리고 영웅의 특성은 이단을 선택 했습니다.
이단은 마법치명타를 기본적으로 부여 받는 특성입니다.

여러분에 맞게 선택 하세요!!


처음 접속하시면 볼수 있는 마법사 캐릭터입니다.
마법사는 충분히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기 때문에 해보시면 시원한 느낌을 많이 받으실꺼에요!!
개구리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캐릭터와 종족을 최초로 시작하고, 거부감을 없게 만든 게임이 와우라고 생각이 하는데요!
아무튼 저는 와우를 전문적으로 해보지는 못해서, 뭐라고 말씀 드리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마법사 캐릭터라 그런지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네요!
초반 스킬 치고는 상당히 많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보니깐 특별히 마나가 부족하는경우는 없더군요!

다만 광역 스킬 때문에 주변의 몹이 한꺼번에 덤벼들어 다굴 당해서 죽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요!
사실 이건, 주변 광역 스킬만 아니면 큰 문제는 없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뭐 ??? 플레이 하기 나름이죠!!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은 보시는것처럼 동화속을 여행하는 기분이 많이 들며, 낮과 밤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환경을 경험할수도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성친구와 시작하기에 좋구요!!. 어린분이나 나이드신분 모두 즐길수 있기에 충분히 자질이 있다라고 생각 합니다...

필드가 넓으면서도?? 어떻게 보면 넓지도 않는정도로 지루하거나 그렇지는 않더군요!
요즘 다른 게임은 쓸데없이 필드가 너무 많고, 그걸 반복하는 퀘스트가 너무 많다는게 문제입니다.



스킬은 레벨2에 하나씩 배울정도로 다양하게 계속 나오니 하고 싶은 생각은 계속 들더군요!
사실 스킬을 구사하는게 계속 같은 스킬을 구사하면 게임에 대한 흥미도와 직업에 대한 포기 생각을 많이 합니다.
이건 게임을 해보신분이라면 충분히 아실수 있는 생각이라 생각하는뎅!

뭐 아무튼 ,그만큼 마법사에 대한 흥미를 가질수 있다라는 얘기입니다.


저는 개구리 캐릭터?? 아니 종족이라 그런지 앉아 있을때도 그렇게 앉아 있을줄 알았더만, 사람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처럼 앉더군요! ㅋㅋ ㅎㅎㅎ 저기 뒤에 있는 재아넷의 애완동물은 말그대로 애완동물인데요!

주변의 먹이나 아이템등을 줍는 역활을 합니다. 초반 플레이 5정도까지는 본인이 직접 주어야 하지만, 레벨5의 퀘스트를 통하여 얻을수 있는 애완견은 알아서 아이템을 주어서주니깐 나름 편합니다.


라나 캐릭터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독특함에 있고, 남들에게 이목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사실 인간의 캐릭터는 어느 게임이든 간에 충분히 즐길수 있는 종족이기 때문에 크게 매리트는 없으리라 생각 합니다.

알고 계시듯 제가 마법사 캐릭터를 선택 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령법사의 경우에는 캐릭터의 레벨이 55가 되어야 합니다.
다시 말씀 드리면, 마법사 레벨 50 혹은, 주술사 레벨 50달성 후에 직업이 획득 가능합니다.
그래서 따로 플레이 해보지 못함을 아쉽게 생각 합니다.

저번 시간에 포스팅 했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2012/03/27 - [게임/MMORPG] -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알려드려요!
2012/01/13 - [게임/MMORPG] -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아기자기한 MMORPG 좋아하는 여자분이라면 모여요!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4번째 업데이트 소식 








전반적으로 업데이트가 고렙 유저들을 위주로 되었습니다.
고렙 유저에게는 반가운 소식일찌 모르겠지만, 신규유저들에게는 그냥 그림의 떡일뿐이죠!!::

그렇다고 꼭 그렇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라고 봅니다. 어차피 여러분이 즐길 컨텐츠이고 또 기대하는 시스템이라는겁니다...


파인딩네버랜드 피시방 이벤트 방문만 하여도 아이템이 송송

골드PC방에 방문만 해도 FNO 아이템으로 100%로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이벤트 페이지 http://fno.gnjoy.com/liveevent/008/goldpc.asp 를 참고하시면 게임 플레이 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2012/03/27 - [게임/MMORPG] -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알려드려요!
2012/01/13 - [게임/MMORPG] -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아기자기한 MMORPG 좋아하는 여자분이라면 모여요!

http://fno.gnjoy.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