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기에 데카론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때 한참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 바로 데카론입니다. 그때 알게 되었던 소녀들이 기억나네요!!
소녀들이라고 하는 것만큼 데카론의 역사는 오래되었습니다.

저도 그만큼 늙었고요.. 그때 알게 된 자매... 친자매가 피시방에서 데카론을 같이 하던 걸 기억합니다.

그때 같이 길드 활동도 했었는데요!~  서로 바쁘게 돼서 이제는 연락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고렙은 아니었지만, 그때 당시에 상위권에 있었습니다. 레벨 82??? 그때 만렙이 110인가..

되었던 걸 기억하네요!! 지금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오래 해서 그런지 기억에 많이 남아는 있습니다.

가끔 피시방에 가서 바탕화면에 데카론이 설치되어 있으면, 접속해보고 둘러 보는 정도랍니다..


데카론이 오랜만에 업데이트 한다고 하여 그 소식도 전하고 다시 플레이를 해볼 생각입니다.



데카론 얼라이브 생명의 탄생


오늘 알려 드릴 소식은 데카론 얼라이브 생명의 탄생입니다.... http://dekaron.gamehi.co.kr/



생명의 탄생이 뭘까요?? 그렇습니다..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오래된 게임에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다는 건 신비로운 겁니다...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캐릭터의 조합 등으로 더 다양해지고 풍부해지며, 던전 공략에서 새로운 재미와 요소를 찾을 수 있었던 겁니다.







아래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무려 2가지 종류의 캐릭터입니다.

하나는 격투, 하나는 원거리입니다.




블랙위저드는 간단하게 법사입니다.

법사 중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을 구사하는 암흑마법사죠... 엄청난 파괴력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데카르 인들이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캐릭터라는 생각을 합니다..


블랙위저드는 전반에 걸쳐 무기를 손에 쥐고 있는 게 아니라 오브? 합니다.

즉, 위의 스샷처럼 공중에 들고 있는 체로 장착을 하게 되는 거랍니다...


일반적으로 격투 게임과는 조금 다르죠!!

또 다양한 디버프 스킬들로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게 됩니다...

아래 더 자세한 사항을 읽어보시길 권하고요 아래 동영상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데카론 얼라이브 생명의 탄생  블랙위저드










하프바기는 근접형 캐릭터입니다.

격투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강력한 한방을 기대해도 좋을만큰 큰 검을 가지고 사냥을 할 수도 있으며, 반대로 양손에 갈고리 같은 걸 가지고 빠른 공격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빠른 공격속도냐 아니면 느리지만 한방의 큰 공격력이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노 게이지라고 해서요.. (요즘 이게 유행인가 봅니다.) 전투를 하게 되면 분노라는 게이지가 차오르게 되며 이 분노를 통하여

더 다양한 분노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물론 mp를 소모하는 스킬들도 있습니다.


다른 게임에 비유하면, 아이온으로는 살성 이라고 할수 있고요... 메이플스토리를 예로 들면 도적과 같은 캐릭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적절한 비유라고 하기보다 여러분이 생각하기에는 그렇게 말씀 드리는게 접근성이 빠를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데카론에서 하프바기는 더 재미있다는 거죠^^:






데카론 얼라이브 생명의 탄생  하프바기









데카론 신규서버 (리케츠) 직장인과 학생에게 특화된 신규서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새로운 유저들과 기존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신규 서버가 준비되었는데요!




다시 말해서, act gage라는 게 유일하게 적용되는 서버인데요.. 하나의 레벨에 적용되는 수치가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는 좋을 서버인듯 싶고요. 오히려 이런 조건 때문에 나이가 많으신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서버가 오픈한지 10일도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 막 시작하는 신규 유저에게는 더없이 좋을 서버로 추천하겠습니다.




아래는 기타 컨텐츠 업에 대하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아르데카가 통합되었네요!

마을이 넓어서 좋아질께 없는데요... 딱 필요한 게 적절하게 배치가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플레이 하는데도 큰 지장은 없더군요)






음.. 편해졌군요!1

불편함은 빨리 빨리 개선되어야 하는게 좋은거랍니다.... 그래야 계속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수 있거든요!!





개인적으로 이 부분 환영합니다.

예전에 스킬북을 매번 상점에 가서 구매을 해야 하던 불편함이 없어졌네요!

그리고 이미 배운 스킬 책을 또 사는 일도 가끔 있었죠 (?? ) 아마 데카론 해보신 분이라면 이해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낚시 스킬북은 사야 하더군요!;; 이것도 어찌?? 안될까용???  그래도 나름 스킬북 사서 배우는 재미도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위의 마을 밖에 바로 있답니다.1







데카론 신규 업데이트 관련한 이베트 소식 안내


좋은 소식은 여러 사람이 알아야겠죠??


노력하는 분은 뭔가를 챙기실 것 같습니다..


http://dekaron.gamehi.co.kr/event/main/2012/0710_alive/index.aspx









위의 이벤트 말고도 더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캐시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있고요!!!, 날개 없는 선풍기와 문화상품권 등 다양하게 있으니 이벤트를 꼼꼼히 읽어보시고요


http://dekaron.gamehi.co.kr/event/main/2012/0710_alive/index.aspx




▶ 데카론 플레이 이모저모



위의 캐릭터가 블랙위저드입니다.

초반 플레이 레벨 1 부터 ~ 레벨 10까지 해보는 중이랍니다.





위처럼 얼라이브 이벤트 아이템을 주고 있으니깐 꼭 받아서 도움이 되시길요

확실히 레벨업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꼭 받으셔야 해요!! 초반 사냥에 너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게임 시작하자마자 딱 앞에 있으니 챙겨서 받으시길 권하겠습니다.





화려한 스킬을 보여줍니다... 그래픽은 최고죠??

최고 해상도와 하질로 게임을 즐기니깐 큰 문제는 없고요! (게임이 장수하는 게임)이라 그런지...

최신 컴퓨터든 약간 구형 컴퓨터든 전혀 문제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기도 하죠!






레벨 현재 14인데요 쓸만한 스킬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대채로 마나 소모가 적으면서 효과적인 쿨타임이 적다면 좋겠죠!


후반을 갈수록 좀 더 화려한 스킬들이 많이 나옵니다.






방어형 스킬도 있고요 점차 피해를 주는 스킬도 있습니다.




잊혀진 보루 쪽에 있는 경비병들입니다...

마치 제 부하들 같죠?? ㅋㅋ





다무스라고 최초의 보스급?? 이지만 보스급의 힘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이벤트 무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너무 쉽게 죽었습니다...


원래의 기본 무기로 하면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블랙위저드로 해보고는 있는데요!!

역시 법사 계열 답계 강력한 공격력은 좋지만, 몸은 약하더군요! 어떤게 임이든 유리한 점이 있으면 분리한 점도 있어야겠죠!!





이번에는 하프바기로 해봤는데요!

하프바기는 정말 몸은 좋은데요!... 초반에 약간 헤매는 경향이 좀 있더군요!

가끔 채팅 창에서 하프바기 초반 스킬을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라고 하는 분도 있고, 원래 이렇게 스킬이 없나요 하는 분도 있고 그렇답니다.


레벨 20정도 어느 정도 할만하고요 레벨 20 까지는 (이벤트 무기 착용) 지금 이벤트 기간이니 대충 1시간 안에는 가능합니다.



레벨21이 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저는 위는 아직 참가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는 한번 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한참 데카론을 즐겼을 때 데드프론트를 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세그날래로 했었습니다.


그때는 한참 좋은 역할을 했었는데요! 

커즈가 최강이죠!! 세그날래는 커즈 하나만 바라보고 한다는 얘기가 나올 만큼 강력 했습니다...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고요! 그 이상의 스킬은 제가 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 좀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dekaron.gamehi.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