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카론 얼라이브 지각변동에 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여름을 맞이 하여 데카론이 여러가지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 저번에 전해 드렸는데요! 현재 데카론을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개인적인 기쁜 소식이라면 제가 길드에서 길드 활동을 시작했다 라는겁니다....



직장인 길드라 그런지 나이들이 저보다 더 많으시더군요!

저도 적은 나이는 아닌데 말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업데이트 내용은 이번 얼라이브의 2차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일단 아래 CF 부터 보시죠!


데카론 CF 동영상




아래 영상이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



데카론 CF 제작현장 (메이킹 필름)


012345678910


모델이 정말 늘씬하네요!! 변기수씨는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데카론 캐릭터중에 섹시한 캐릭터는 알로켄인듯 싶네요...


그리고 항상 느끼는거지만 데카론은 꾸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탈퇴 유저를 방지하는 나름대로의 운영 스킬이 있는듯 싶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게임을 접고 나서 그 게임을 다시 하는 경우가 적습니다.

그것도 굉장히 오래된 게임을 말입니다. 다시 해도 재미있을만큼 나름 괜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게 데카론이라 할수 있습니다.



올 여름은 바다가 보이는 해변 보다는 데카론 해변으로 달려 가 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이템을 득템 하는것 만큼 시원한것도 없을것 같습니다.....




데카론 얼라이브 지각변동 알아보기 1



필드레이드는 위 설명에서 볼수 있듯이, 각 맵에서 3000마리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5분 타이머와 시스템 메세지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5분 후에 레이드 몬스터가 나타나며, 이 레이드 몬스터를 처치를 하게되면 경험의 수정을 받게 되는데 이때 참여 레벨에 맞춰서 플레이어게 보상의 경험치가 지급이 됩니다.


이제는 일반적인 필드에서도 레이드 몬스터를 만날수 있겠군요!


던전이나 인던에서만 볼수 있었던 레이드급 몬스터를 사냥 해보시길 바랍니다.



필드 레이드 부분은 드라코 사막, 피톤 성, 아퀴라이 페허에서 나오게 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http://dekaron.gamehi.co.kr/event/main/2012/0717_micro/default.aspx







데카론 얼라이브 지각변동 알아보기 2



위처럼 그동안 부족하고 불편했던 부분이 개선이 되었다고 하네요!

저는 위 드라비스 영지를 즐겨보지 못해서, 정확한 요약을 해드리긴 어렵겠지만, 기존에 즐기셨던 분이라면 잘 아실꺼라 생각하네요!!



현재 데카론이 이벤트 하고 계시는거 아시죠?? 아래 링크 클릭 하세요!!  놓치면 후회할 선물들이 많습니다.

http://dekaron.gamehi.co.kr/event/main/2012/0710_alive/index.aspx







데카론 플레이...


오늘은 세그날레로 게임을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커즈필드가 가장 매력적이긴 한데요!! 제가 초창기에 게임을 플레이 했을때와는 다르게 스킬도 추가 되었으며 레벨도 차이가 많이 나고 있답니다...


이제 저도 중렙밖에는 안되는군요!

데카론은 만렙이라는 계념은 없고요~ 계속 상승중이며 대충 고렙이 190정도라고 알고 있습니다.


데카론은 다른 게임에 비해서 아이템이 화려한 이펙트를 가지며 빛을 뿜어 내기 때문에 캐릭터를 꾸며 가는 재미도 쏠쏠 하다라고 개인적으로 생각 합니다.




오래된 게임이라 그런지 길드 구성이 잘 되어 있으며, 팀플레이와 파티 플레이가 좋습니다.

또... 나이 드신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매너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데카론 아프리카 TV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방송에서도 유저들이 데카론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데카론의 게임 플레이 방식등을 보고 싶다면 아프리카 방송을 보시면서 BJ에게 문의 하는것도 좋습니다.


http://www.afreeca.com/web_search.htm?szSearchType=&szSearchValue=%B5%A5%C4%AB%B7%D0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데카론 방송 리스트를 볼수 있습니다....

이벤트 때문인지 몰라도, 대부분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고 계시더군요!.. 

제가 잠깐 방송에 참여해서 이거저거 물어보았는데 잘 알려주셔서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화려한 타격감 (손맛이 좋은 타격감에 화려함의 이펙트 효과)




화려한 타격감은 데카론의 최고의 장점이랍니다.

어떤 캐릭을 해도 그 타격감은 상당히 좋은편이라서 마음에 드시는 캐릭 아무꺼나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장점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요... 일단 개인적으로는 몹몰이 사냥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그 타격감으로 인하여 재미가 2배가 됩니다.





백호라고 보이는 저 동물은 펫인데요!!


유저가 게임 플레이를 하는 동안에 몹에게서 떨어진 (돈)이나 아이템을 줍더군요 아이템은 줍는것과 줍지 않는것을 설정할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다른 게임의 경우에는 모두 주어서 그거 걸러 내는것도 보통 귀찮은 일이 아니더군요! (다른 게임은 불편합니다...)

어떤 게임은 펫이 돈만 줍더군요!





맨 뒤에 뛰어 다니는 백호 보이시죠!! 백호만 있는건 아니고요 애플도 있습니다.

더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펫도 있으니 한번 살펴 보세요!


펫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륵 확인 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dekaron.gamehi.co.kr/App/guide/guide_mainsystem/guide_mainsystem_pet_10.aspx






이번에 같이 파티 했던 분들입니다.... 만나고 다시 헤어졌지만요.^^;;


보통 이런경우를 데카론에서는 속칭 기차라고 칭합니다..

몹을 한꺼번에 많이 잡기 위해서 파티원들이 꼬리를 물어 몹을 몰아서 한방에 죽이는거죠, 이게 다른 게임에서는 매너 플레이가 아니지만 데카론에서는 가능합니다... 전통이랄까요??;;





피톤성에서 파티 플레이를 하던중에 이벤트 몹이 출현했다는 메세지가 떠서 얼른 캡쳐 했는데요!!


제가 하는 파티 플레이 장소에는 출현을 하지 않아서 실제로 보지 못한게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나름대로 오랫만에 제대로된 파티 플레이 해서 재미 있었습니다..



알고 갑시다....

혹시 위의 정답을 아시는분 계세요??

아시는분은 저에게 제보하시길 바랍니다.


욕설 필터라고 해서 사용되는 부분인데요.. 특정 단어가 나왔을때 위처럼 단어가 이모티콘으로 변경하는 부분을 말합니다

대충 어떤 단어인지 아시겠죠!!





현재 제 캐릭터입니다. 세그날레이며 레벨은 85네요... 날개를 빨리 달아보고 싶습니다. 102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제가 타고 있는 이동수단 여우입니다.

이 여우는 예전에 샀었고요! 귀속 아이템이다 보니 지금까지 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dekaron.gamehi.co.kr/App/guide/guide_mainsystem/guide_mainsystem_vehicle_09.aspx


※ 이동 수단은 단축키 J 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 헉??? 변기수 김하늘과 닮은꼴???


재미있는 기사 하나 전하겠습니다.

변기수씨가 김하늘씨랑 닮았다는 얘기가 있는데 혹시 생각 해보셨나요??


머리속으로 상상 해봐도 과연 닮았나 라고 생각이 드실겁니다.

그래서 검색 해봤더니 여러가지 기사들이 있군요


눈을 째려보는 부분이 닮았다고 하는데.. 한번 보세요!


기사 부분은 가져올수 없어서 링크 거니 가서 확인 해보세요!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frm=ff&sm=oss&ie=utf8&query=%EA%B9%80%ED%95%98%EB%8A%98%2C+%EB%B3%80%EA%B8%B0%EC%88%98+%EB%8B%AE%EC%9D%80%EA%BC%B4+%EC%A3%BC%EC%9E%A5


그럼 전 오늘도 경험치 2배에 득템 하러 갑니다.


데카론 플레이 하러 가기 http://dekaron.gamehi.co.kr/

아~~ 데카론은 무료게임 이랍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