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게임 인기순위를 보면 LOL 즉 리그오브레전드가 계속 1위를 차지 하고 있더군요!

LOL이 무슨 방식인가요 바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카오스와 같이 LOL은 전략이지만 한명의 유저가 아닌 다수의 유저가 하나의 팀을 형성하여 전략을 펼치게 됩니다.

무엇보다 팀웤이 좋아야 하는 게임이죠!


하지만, 이런 모든게임의 원조중에 원조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이 바로 스타크래프2입니다.


이번에 스타크래프2 군단의 심장이 새롭게 발매가 되며, 현재 예약판매를 하고 있는중입니다.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시네마틱 영상


http://kr.battle.net/sc2/ko/blog/2500391


스타크래프2의 군단의 심장 공식 시네마틱 영상입니다.





▶ 군단의 심장에 추가된 새로운 춤  (싸이의 말춤 스타크래프2 군단의 심장에 삽입되다.)


위의 춤은 블리자드가 개발을 한게 아니라, 공모전을 했습니다.

자신의 춤을 UCC를 통하여 블리자드에 보내주면 그중에 선정을 하여 직접 게임 유닛에게 적용을 하겠다는건데 특별하게 찾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몇가지를 적용 했으며, 그중에 너무 유명하여 하나의 종족에게 적용하기는 어려운 부분은 3개의 종족 모두에게 적용을 했다고 합니다.

그게 바로 싸이의 말춤입니다..


잘 보시면 영상 뒷부분에 보이네요!


참, 전 세계가 이 춤을 모를수 없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이제는 스타크래프2 군단의 심장에서는 싸이의 말춤을 볼수가 있게 되었네요!





군단의 심장 요약 정보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전체 패치 내용은 http://kr.battle.net/sc2/ko/blog/2400992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체 패치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간에 바뀌는 내용이나 추가 되는 내용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룹기능 추가, 친선플레이, 가까운플레이어 (플레이어 근처에 가까운곳에서 접속을 한 유저와 게임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승패기능 화면, 게임 인터페이스에서 알아보기 힘든 부분을 좀더 밝게 하여 뚜렷하게 적용 및 소셜기능 강화

팀 색상 체력 표시줄, 일꾼 상태 항상 표시, 간단한 명령 창, 현재 지시 표시자 보이기, 모든 애벌레 선택, 경험치 표시,  적 유닛 선택 사용 도 가능해졌습니다.


지도편집기, 밸런스 조정, 버그 수정 기타 여러가지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군단의 심장 패치내용

http://kr.battle.net/sc2/ko/blog/2446181


군단의 심장 전체 패치 내용

http://kr.battle.net/sc2/ko/blog/2400992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군단의 심장의 모든것은 http://kr.battle.net/sc2/ko/game/heart-of-the-swarm-preview/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군단의 심장 구매 하기




군단의 심장 구매하기 http://kr.blizzard.com/ko-kr/games/hots/


소장판(디지털) 정보 : http://kr.battle.net/sc2/ko/buy-now/digital-deluxe

소장판(패키지) 정보 : http://kr.battle.net/sc2/ko/buy-now/collectors-edition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의 자유의 날개를 구입을 하지 않는 사람은 군단의 심장만 구입해서는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즉,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를 구입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구입 이렇게 되는거죠!


다시말해서, 스타크래프트2의 자유의 날개를 구입하여 즐기고 있는분은 군단의 심장만 구입을 하시면 되는거고요!


만약에 스타크래트2 자유의 날개가 없으신분은 이번에 예약 30%로 할인된 상품으로 자유의날개 + 군단의 심장을 합한 번들팩을 30%로 싸게 판매를 합니다.


41,000원입니다


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digital-purchase.html?product=S2&gameRegion=KR


위의 링크에서 구입 가능하며, 정식출시 이후에는 각각의 원래 가격대로 판매가 되 구입하실분은 서두르는게 좋겠습니다.




현재 자유의 날개는 40,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러니 엄청 싼 가격입니다..


감사합니다.^^;


기회는 지금 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