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도 자주 하고 운전도 하면서 위험해 보여서 안되겠다 하여...

검색 끝.... 에 결론은 노빅 의 NV-901 로 선택 합니다.



운동편ㅡ

 

 

운동을 할때는 핸드폰을 들고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전화 올때도 없지만, 전화 들고 운동을 할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운동할때 별 필요성을 못 느끼지만 부재중이 있거나 양손으로 무언가 하고 있을때는 느끼겠더라고요~




운전편ㅡ

 


운전을 할때 아무래도 운동보다는 자유롭기 때문에 여건되면 받습니다.. (눈치껏.. 여러분 운전중에 전화 받으면 위험해요!!!)
베스트 드라이버는 아니지만 한손으로 운전하면서 수화기 들고 통화 할정도는 된다는 쓸데없는 자신감이죠~

특별히 크게 위험한적이 없었기 때문에 핸즈프리의 필요성을 못 느끼던 이 때.....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가지로 검색하고 나서 노빅 NV-901 로 선택 해봅니다.


오른쪽 귀에 끼울때 사용하면 됩니다. (돌려서 왼쪽 귀에 사용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로 사용하는 손과 귀 쪽으로 고정하여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왼쪽 귀에 꼽았다... 오른쪽 귀에 꼽았다 하면 계속 돌려야 하기 때문에 주로 사용하는 귀를 택하세요~




지금 위에 보시면 귀에 꼽아지는 스폰지가 보일건데요~
귀의 크기에 따라 소, 중, 대 (S, M, L) 사이즈의 크기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적은게 귀에 쉽게 들어가겠죠?.. 이건 그냥 골라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기본 느낌


1. 첫 핸즈프리

2. 안경쓴 사람도 착용 가능

3. 왼쪽 귀랑 오른쪽 귀 어느쪽도 착용 가능

4. 귓 구멍의 크기에 따라 착용가능한 S, M, L 의 크기가 적용할수 있음

5. 가벼움

6. 노이즈 없음

7. 마이크 음소거 기능

8. 다용도 버튼 (1번 누르면 통화, 다시 누르면 종료)

10. 파워 온, 파워오프, (제로원제로-투쓰리포파이브-원투쓰리포) 이런식으로 음성으로... 걸려온 전화번호를 알려줍니다.



기본 스펙


1. 통화시간 약 9시간

2. 대기시간 약 180시간

3. 음악재생시간 7.5시간

4. 충전시간 2시간

5. 연결거리 10미터

6. 블루투스 4.1





노빅의 핸즈프리 핸드폰이랑 연결방법


1. 노빅의 MFB 버튼(스폰지 바로 뒤에 있는 버튼 전화 수화기모양처럼 생긴거 있습니다.)

그 버튼을 6초동안 누르게 되면 적색과 청색이 번갈아 가면서 점멸합니다. (경찰차처럼)  


2. 핸드폰에서 블루트스를 활성화 시키고 검색을 해주면 NOVIC 라고 나옵니다. 그러면 연결을 해주세요~



그럼 됩니다.




자 이제... 평상시 모드....


1. 핸드폰에서 블루투스를 활성화 해둡니다.

2. 노빅의 MFB 버튼 (수화기 모양 버튼) 을 3초간 누르면 파랑색 불이 켜지면서 노빅 핸즈프리가 켜지게 됩니다. (6번과 반대)

3. 이 상태가 대기상태입니다.

4. 이제 핸드폰에 전화가 오면, 이 MFB 버튼을 한번 누르면 통화가 되고요~ 다시 한번 누르면 통화종료가 됩니다.

5. 방금 번호로 다시 전화를 걸려면 MFB 버튼을 두번 누르면 최근번호로 다시 전화가 걸립니다.

6. 사용을 안하고 종료할때 노빅 핸즈프리 MFB 버튼을 3초정도 누르면 적색 점멸이 한번 되면서 꺼지게 됩니다. (2번과 반대)


사용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두손 편하게, 마음 안전하게, 좀 더 IT 하게....

















Post by : 친절한 재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