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아낌없이 댓글을 남겨주신 이웃블로그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해드린것도 없고 매번방문도 해주시고 해서, 감사의 뜻으로 만들어 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계획을 잡았는데, 이웃블로그중에 어떤분을 먼저 해드려야 하는지의 기준이 힘들어 지더군요~

나름 곰곰히 생각하여 결론을 내린 기준은 이렇습니다.

이웃블로그중에 제 블로그에 많은 방문과 댓글을 꼬박꼬박 남겨주신분들을 먼저 선정을 하면 어느정도의 기준은 잡힐듯 싶더군요`~.. 그중에 블로그 활동을 더 활발하게 해주시는분이면 더 좋을듯 싶더군요~

일단 제 블로그에 가장 많이 방문해주시는 5명을 먼저 선정했습니다...
아이콘은 각각의 블로그의 스킨의 색상과 스타일을 생각하여 제작했고요... 사이드바는 직접방문하여, 가장 최적화될만한 사이즈로 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더불어 전용 피드백 아이콘으로 사용하시도록 이니셜을 넣었습니다.

1. 별빛하나 http://nisgeokr.tistory.com/ 180px
  

2. 파란토마토 http://blutom.com/ 180px
  



3. 러브네슬리 http://ilovenecely.tistory.com/ 160px
  

4. 안군 http://jungkooki.byus.net/ 160px
  

5. 달룡이네집 http://www.dalyong.com/ 170px
  

먼저 선정이 안되었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저도 다음에 어떤분들을 해야할찌, 고민중입니다........

이웃블로그분중에 아래에 댓글 써주시면 먼저 해드겠습니다. (단, 이웃블로그만 해당됩니다..^^//)
감사합니다. 잘 쓰세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감사합니다.. 어떻게 이런 걸 다 만들어주시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잘 쓸게요.

    저기.. 근데 파란토마토가 조금만 더 컸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이^^;;
    그래도 너무 좋아요. 저는 저런 건 못하겠더라구요.

    • 그리 어렵지 않은 작업이니, 요구사항이 있으면 써주세요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토마토는 더 크게 해드리죠~~

  2. 근데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ㅋ

  3. 오웃 이쁘네요 .

  4. 감사합니다. :)
    정말 수정까지 해주시게요?? 우와~~ ^^;;
    재아님이 해주신게 마음에 안드는 건 아닌데요..
    제가 그전부터 하고 싶었던 디자인이 있어요.

    제가 그렇게 하겠다는 건 아니고ㅡㅡ;; 저는 못하거든요.ㅋㅋ
    1. 토마토가 잘 보여야 한다.
    2. 약간 아쿠아(투명) 스타일이 반영되었으면 한다.
    3. 이건 질문인데요. 제가 한rss 버튼으로 저걸 붙였는데.. 그래도 괜찬을까요?
    (손님들이 헤깔려할까봐..)

    • 괜찮습니다.. ^^ 한RSS로 쓰셔도 됩니다..
      심지어는 안쓰셔도 됩니다. ㅎㅎ//

      마음만 전달되면 됩니다..

      그리고 수정사항을 읽어보니, 흠 저번과 같은 스타일을 원하시는군요~ 큰 토마토를 원하시는군요~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다만 좀 늦어질수는 ㅋㅋ// 아쿠아 스타일의 입체감을 넣도록 하겠사옵니다. ㅎ//

      사이즈만 한번 더 알려주세요~

    • 수정해서 올려놨습니다^^..//

      그다지 마음에 안들지만,, 필요하시면 쓰세요~//

  5. 감격입니다..방명록 댓글 보고 얼렁 달려왔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요즘 전 새해 부터 참 많은 것을 받고 있어서 너무 죄송하네요..
    감사합니다..너무 맘에 드네요..적용하고..멋진 포스트...^^ 함 쏴 올리죠...

    • ㅎㅎ 감격까지는 ..

      그동안에 꾸준히 방문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찾아주시고 하셔서~! 머리속에 계속 기억에 남더라고요~

      거기다 프로블로거시라~! ㅋ//
      ㅎㅎ 도움이 좀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지금 달았는데, 너무 예쁩니다..맨 왼쪽것이 제일 맘에 들어서 왼쪽걸로 달았습니다..^^ 엄청난 도움이 될듯 합니다..너무 감동 받았어요...^^

    • 빠른 시일내에 1000명을 돌파 하시길 ^//

  6. 우와!! 멋지다 각각 특색을 잘 살린거 같아요...
    멋있어요 ^^

    한rss로 등록하고 갑니다 슝! ㅎㅎㅎ

  7. 감동의 눈물이...ㅠㅠ 제가 1등!! 이라니...ㅠㅠ 고맙습니다. *^_____^* 그런데 저는 재아님께 해드릴게 아무것도 없어서 죄송스럽습니다... ^^;;

  8. 와~ 솜씨 좋으십니다.

  9. 달룡님 블로그 갔다가 부러워서 왔는데 이쁘게 잘 만드시네요. 이 기회에 좋은 블로그도 알게되었네요. 혹시 다음 기회가 또 있나요?

  10. 재아님 포토샵 실력 우왕ㅋ굳ㅋ!!! ㅎㅎㅎ

  11.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그마음이 참으로 이쁘십니다. 재아님. :)

    • 블로그를 1년 넘게 할수 있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이웃블로그입니다..

      손님이야 다시 볼??? 일이 없지만
      이웃블로그는 ~ 정이 있거든요// ㅎㅎ

      그중에 자주 방문해주시고, 인사해주시는분들은 아무래도 더 감사드려야겠지요~`

  12. 파란토마토님 RSS가 딱 어울리는것 같네요..^^

    • 파란토마토님 토마토가 큰걸 원하시더군요~

      그래서, 크게 바꾸었고, ㅋㅋ 나름 연구한대로 ㅡㅡ;;

      꼭지로 피드를 ... ㅎㅎㅎ

  13. 우와, 파란토마토님의 진짜 파란토마토 아이콘이 가장 눈에 띄네요. ^^;

    저도 이제부터라도 재아님한테 잘 보이면, 사과 아이콘 만들어 주실라나...^^;;

    • 하하하 기회가 되면 만들어드리죠~

      위에 선정되신분들은,

      제 블로그의 오랜이웃블로그이고, 더불어서 매번 꼬박꼬박 찾아 주셔서 댓글과 인사를 남겨주신분들을 먼저 선정했습니다.^ ...

      그래서 최근에 이웃이 되신분들은 빠져있는데..
      기회되면 그분들까지 다 해드리고 싶습니다.


      문제는 이웃블로그가 너무 많아지면 제가 다 못해드린다는거죠..// 지금은 그래도 적으니깐 해드릴수 있는거에요

      ;;;//

  14. 달룡님 블로그에서 부러워만 했었는데도;;
    저를 위해서도 만들어주셨었네요..;;
    너무 감사해요 ㅠㅠ

  15. 'ㅅ')b 으흐흐. 이미 가져다 쓰고 있습니다.
    알록달록한게 제 입맛에 딱 좋아요. (쓰윽)

  16. 이제 시작한 완전한 초보블로거예요;; 티스토리메인에서 보고 처음 와봤는데/ㅁ/~와 정말 예쁘네요@_@ 특히 파란토마토님의 파란토마토가 정말 귀여워요. 꼬랑지가 포인트.. 저도 자주 올께요~![..]

  17. 디자인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데요? 갑자기 아이디어보다 더 구매욕구가 넘치는..ㅋㅋ저도 제 블로그에 잘 어울리는 RSS피드아이콘 한번 부탁드려 봐도 될까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