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에 대한 관심은 예전에도 있었지만, 지극히 관심일뿐이었습니다. 다시말해도 그냥 관심만 있었지, 타로점을 볼생각도 없었고, 어떻게 타로의 점이 가능한지 또 타로점을 쳐본적도 없을뿐더러, 본적도 없습니다. TV에서 나오늩 타로카드 장면이나 보고, 그런가보다 했지요~

얼마전에 첫 타로점을 봤다는 얘기를 했을겁니다. ;; 그 타로점을 뿜뿌로 하여 나도 한번 타로에 대해서 배워보자는 뜻에서 타로카드를 구입했습니다. 초보셋트라고 해서, 타로책, 타로카드, 스프레드, 코팅지, 주머니등의 셋트로 구입을 했습니다. ㅋㅋㅋ 원래 초보는 그렇죠 머.. 모르니깐, 일단 배울것도 많고, 있을것은 다 있어야 한다는 나름의 편견을 깨지 못하고 구입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책을 열어서 각 카드에 대한 설명과 해설을 읽어가면서 느낀거지만,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책보고 점을 칠수는 없지만, 당분간 연습할때는 책보고 카드의 정확한 이해를 해야할듯 합니다. 정확한 이해를 하지 않고서는 원하는 답이 나오지 않을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메이저카드 22장을 나름 마스터 해야겠습니다. 한장의 카드에서 하나의 뜻을 내포한는게 아니라 여러가지의 뜻을 내포하고 있다는것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 곧 여러분의 점을 칠찌 또 알겠습니까 ㅋㅋ...//  그리고 타로카드에 도움을 주신 러브네슬리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궁금한거 자주 물어봐야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오호~저랑같은 유니버샬 웨이트군요.

  2. 헉...드디어 재아님도 타로의 세게로 빠지는 건가요?
    전 뭐가 뭔지 도통 모르겠더만요..ㅎㅎ
    저 나중에 나중에 한번 봐 주세요^^
    타로하면 러블리네슬리님 밖에 안 떠 올랐는데....^^

    • ㅋㅋㅋ 설마 타로하면 제가 떠오를까요~ ㅡㅡ

      그럴일은 없을듯 ... 제가앞으로 타로에 대해서 포스팅을하게되면.. 아 이넘이 공부좀 하고 있구나 하고 생각하세요 ㅋㅋ..

  3. 오~ 세트로 사셨나보네..
    잘 연마해서 칭구들 점봐주면 좋겠어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