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루에 스팸전화랑 문자 몇개나 오나요! 대출, 이자, 광고 각종 쓸데없는 광고 너무 많이 옵니다. 그러다보니, 중요문자 기다리다가 허탕칠때도 있고 여하튼 좋을께 하나도 없습니다.

이정도는 그나마 괜찮습니다. 전화번호 특히 요즘엔 핸드폰 번호로 전화가 오더군요!--; 신기할정도임;;; 그냥 짜증내고 마는데, 기분이 좋을수는 없습니다.

검색을 하다보니 나름 유용한 사이트가 있길래 도움이 되실것 같아서 소개 해드립니다.
사이트 주소 : http://www.missed-call.com/ 입니다.
2009년 3월 12일 기준으로 현재 스팸전화번호로 등록된 데이터베이스의 전화번호수는 315,736개입니다.  그렇다면 스팸을 하는 사람이 적어도 30만명 가까이는 된다는 말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사이트의 내용을 보면

사이트의 내용 일부
폰에 남겨진 부재중 전화번호가 '원링 스팸 번호'인지 확인하세요. '원링 스팸'은 부재중 전화번호를 남긴 후 되걸기를 유도하여 광고하는 기법을 말합니다. 원링 스팸은 보이스 피싱(전화 사기)에도 이용됩니다.

아래 내용은 일명 대포폰의 번호도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으로 학원이나 각종 모임같은 의심스럽다면 번호가 대포폰인지 아닌지도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또, 검색바를 지원을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미니 검색창을 통하여 스팸번호를 확인할수도 있겠습니다.



이젠 스팸전화랑 문자는 제발 안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깨끗한 휴대폰 문화를 위하여 ^^;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