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차로 이동을 한다거나 할때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하여 했던게 휴대폰 게임입니다. 그러다보니, 개인적으로 제 휴대폰에는 모바일게임이 꽤나 많습니다.
햅틱2로 바꾸고 나면서 기존에 있던 게임을 다시 받을수도 있었지만, 이게 터치를 처음 사용해보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터치방식에 최적화 되지 않으면 오히려 기존 모바일게임의 조작이 굉장히 불편합니다.

다시 정리해서 말하면 일반적인 휴대폰은 패드가 액정과 따로 분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화면에 영향을 받지를 않지만, 터치는 123456789그리고 기타 * # 의 등이 버튼이 액정에 투명으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클릭을 할려면 액정을 즉 화면을 가린채로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즉, 12345789같은 버튼이 아닌 액정에서의 터치로 바로 조작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어 나오는게 바로 터치게임입니다.

터치가 많이 보급되다보니, 모든게임이 기본적으로 나오면서도, 터치폰에서도 할수 있게 추가적으로 발매가 되더군요!

제가 SKT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SKT를 기준으로 터치모바일게임을 소개하면 다음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SKT용 (네이트) 모바일 터치게임 리스트 [바로가기]

이중에 제가 선택한 게임은 [터치]초밥의 달인 - 회전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액션도 좋아하고, RPG도 좋아하며 타이쿤도 좋아합니다.^^;

위의 게임을 추천하는게 아니라, 제가 그냥 선택 했을뿐입니다..^^;

보시는데로, 고기잡아다가 구어다가, 볶아서 초밥을 만들고, 손님에게 파는 타이쿤입니다.^^; 제가 아주 예전에 타이쿤을 최초로 받았던게 아마, 붕어빵타이쿤이었던걸 기억하는데요 .. 아주 재미 있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위의 초밥의 달인을 횟수로 3번정도 하고 있습니다.
일단, 너무 많이 바뀐 타이쿤 게임에 적응이 잘 안되는군요! 예전에는 단순한 타이쿤 게임이었는데 이제는, 지능이 높아졌다고 할까요!..; 해야할것도 많고 조건도 까다로워졌습니다.

그래서, 지금 어려워서 살짝 쉬는중입니다.

혹시 터치 게임중에 장르 불문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있다면 댓글로 소개 좀 해주세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터치게임의 최강은 '비주얼드' 라고 생각 합니다. ^^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