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영화를 보고싶었던 이유는 우리나라 배우인 이병현씨가 출현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배우가 헐리우드 영화에 어떻게 나올까 하는점이 더 궁금했습니다.
홍콩배우인 성룡이나, 주윤발, 이연걸 등, 동양배우가 헐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으면서도 어색합니다.. 신장 차이도 있고, 피부톤과 언어등이 여러가지로 영화 흐름에 부자연스럽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 동양배우의 경우는 일본무사 역활이나 어렸을적에 일본에서 자라 무예를 잘한다는 설정이 많습니다.

이런 동양배우들이 자국에서는 주연급의 몸값을 자랑하는분들 이라는겁니다. 이도 헐리우드에서 알고 있는지, 대부분 유명 동양배우들의 촬영 분량은 어느정도 나오게 하더군요!

지.아이.조 : http://www.gijoemovie.co.kr/
새로운 영웅들의 탄생인가요!! ..
위에 보시는 영화 포스트처럼, 위는 적군, 아래는 아군입니다. ^^;

처음에 영화를 보면서 느낀게 이게 도대체 어느시대야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미래도 아니고, 현재도 아니고 좀 어쩡쩡한 배경설정이더군요!!!.. 지.아이.조에서 사용되는 무기와 탈것 입을것 등은 정말 미래적인 시스템인데 그 이외의 배경등은 지금의 현실 같습니다. 오토바이도 그렇고, 아무튼 좀 뒤죽박죽인 느낌이 듭니다.
이병헌씨입니다. 예고편에서는 생각보다 이병헌씨의 모습이 별로 나오진 않지만, 영화에서는 꽤나 많이 나오는편입니다.. 2시간 가량 분량에서 40분정도는 나오는것 같더군요!!

지.아이.조에서 사용되는 무기는 마치 아이언맨 같습니다. 처음에 보고나서 완전 아이언맨이네 라는 생각을 하는데 약간 모자른 아이언맨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약간 아이언맨 두번째 단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비행 못하는 아이언맨이라고 할까요!!

이런 장면들이 마치, 아이언맨 같습니다. 물론 다소 여러가지로 비슷한 부분이 보이긴 하지만, 아이언맨을 재미있게 봤던터라 나름대로는 신났습니다.

이병헌씨의 근육질의 몸매를 다시볼수 있는 기회였는뎅, 역시... 사람은 노력하면 되는가 봅니다... 아무튼 꽤나 멋지게 나왔습니다..

사실 이번 영화에서도 동양배우들이 비중이 적을것으로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이병헌씨도 곧 영화의 흐름상 빨리 죽거나, 역할 비중이 적을것으로 생각했는데  나름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할만큼 좀 나오는편입니다.

영화를 보고난 느낌은?
눈은 즐겁습니다. 신나고 시원시원합니다.. 보고나면?? 그닥 남는건 없습니다. ;;;

이병헌씨의 영화 선택은??/
괜찮은 선택이었고 나름 역활을 잘 소화 했다고 생각합니다.

특수효과는?
어색한 부분도 있었지만,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보면 매트릭스와, 트랜스포머 기타 아이언맨등과 같은 다소 여러가지의 장르와 화면등을 잘 모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인상깊은 장면은?
제 생각에 아직도 기억나는장면은... 도심 추격전입니다. 에펠탑을 향해 가면서 시작되는 추격전이 가장 볼만하더군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