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를 보고싶었던 이유는 우리나라 배우인 이병현씨가 출현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배우가 헐리우드 영화에 어떻게 나올까 하는점이 더 궁금했습니다.
홍콩배우인 성룡이나, 주윤발, 이연걸 등, 동양배우가 헐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으면서도 어색합니다.. 신장 차이도 있고, 피부톤과 언어등이 여러가지로 영화 흐름에 부자연스럽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 동양배우의 경우는 일본무사 역활이나 어렸을적에 일본에서 자라 무예를 잘한다는 설정이 많습니다.

이런 동양배우들이 자국에서는 주연급의 몸값을 자랑하는분들 이라는겁니다. 이도 헐리우드에서 알고 있는지, 대부분 유명 동양배우들의 촬영 분량은 어느정도 나오게 하더군요!

지.아이.조 : http://www.gijoemovie.co.kr/
새로운 영웅들의 탄생인가요!! ..
위에 보시는 영화 포스트처럼, 위는 적군, 아래는 아군입니다. ^^;

처음에 영화를 보면서 느낀게 이게 도대체 어느시대야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미래도 아니고, 현재도 아니고 좀 어쩡쩡한 배경설정이더군요!!!.. 지.아이.조에서 사용되는 무기와 탈것 입을것 등은 정말 미래적인 시스템인데 그 이외의 배경등은 지금의 현실 같습니다. 오토바이도 그렇고, 아무튼 좀 뒤죽박죽인 느낌이 듭니다.
이병헌씨입니다. 예고편에서는 생각보다 이병헌씨의 모습이 별로 나오진 않지만, 영화에서는 꽤나 많이 나오는편입니다.. 2시간 가량 분량에서 40분정도는 나오는것 같더군요!!

지.아이.조에서 사용되는 무기는 마치 아이언맨 같습니다. 처음에 보고나서 완전 아이언맨이네 라는 생각을 하는데 약간 모자른 아이언맨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약간 아이언맨 두번째 단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비행 못하는 아이언맨이라고 할까요!!

이런 장면들이 마치, 아이언맨 같습니다. 물론 다소 여러가지로 비슷한 부분이 보이긴 하지만, 아이언맨을 재미있게 봤던터라 나름대로는 신났습니다.

이병헌씨의 근육질의 몸매를 다시볼수 있는 기회였는뎅, 역시... 사람은 노력하면 되는가 봅니다... 아무튼 꽤나 멋지게 나왔습니다..

사실 이번 영화에서도 동양배우들이 비중이 적을것으로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이병헌씨도 곧 영화의 흐름상 빨리 죽거나, 역할 비중이 적을것으로 생각했는데  나름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할만큼 좀 나오는편입니다.

영화를 보고난 느낌은?
눈은 즐겁습니다. 신나고 시원시원합니다.. 보고나면?? 그닥 남는건 없습니다. ;;;

이병헌씨의 영화 선택은??/
괜찮은 선택이었고 나름 역활을 잘 소화 했다고 생각합니다.

특수효과는?
어색한 부분도 있었지만,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보면 매트릭스와, 트랜스포머 기타 아이언맨등과 같은 다소 여러가지의 장르와 화면등을 잘 모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인상깊은 장면은?
제 생각에 아직도 기억나는장면은... 도심 추격전입니다. 에펠탑을 향해 가면서 시작되는 추격전이 가장 볼만하더군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흠.. 왜 하필 일본인일까요... 좀 아쉽지만 그래도 3편까지 계약되었다고 하니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ㅎㅎ

  2. 곽지원 2009.08.08 12:48

    영화중 놓친 부분이 있네요 이병헌의 아역이 한국어로 대사를 했으며 태권도복과 띠가 있었습니다 스톰쉐도우는 한국인 설정입니다 사실 제작진 측에서 일본닌자인 스톰쉐도우를 이병헌의 고집때문에 한국인 설정으로 바꾼것입니다 이병헌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애국심은 좋은 배우입니다 차인표역시....

    • 그랬던가요//
      아역들이 치고박고 쌈하는 장면이 나왔을때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태권도복이라고 생각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더군다나 한국어로 이야기 했다면 제가 못들었나 봅니다.

      아무튼 그렇다고 하니 은근히 기분은 좋네요 ㅋ!!

  3. 오오오~!
    몸 정말 좋은걸요?
    역시 멋진 배우!!

    블러드는..정말 실망했지만..
    이번 영화는 대체적으로 평이 좋더라구요^^

  4. 이병헌이 일본인설정이었나요??
    제가 영화봤을때 분명 한국어를 썼는데.... 아닌가요??
    어렸을때부터 일본에서 무술을 배운것뿐 아닌가요???
    음...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 위에 곽지원님의 말을 들어보면

      한국인 설정이 맞는듯 합니다.

      제가 그때 딴짓을 했는지, ㅋ 한국어를 저는 못들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나중에라도 기술들이 전체적으로 태권도가 아닌 닌자 기술들이 나오길래... ㅋ 일본인으로 착각을... ㅎ;;

      내용은 잘못 알려질수 있으니 수정했습니다.

  5. 일본인으로 나오는가보군요... 쩝...

    그나저나 요즘은 어찌된 일인지 영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전혀 안듭니다... ^^;;

    • 제가 잘못본듯 합니다..

      제가 봤을때는 분위기가 일본 분위기에...

      이병헌씨 아역배우가 한국어를?? 하지 않았던것 같아서
      (이때 제가 딴짓을 했거나. 했는듯..ㅠㅠ)

      아무튼 다른분들은 한국어를 했다고 하니. 그게 맞는듯 합니다. 내용은 수정을 했습니다.^^

  6. 꺅..지아이조 보셨군요..
    올 여름 볼만한 영화가 많아서 이것도 참 고민이네요 ㅋㅋ
    그래도 이병헌 헐리웃 데뷔작이니 꼭 한번 봐줘야 겠죠.
    그림만 보고 갑니다. 스포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ㅎㅎ

    • 스포가 살짝 있습니다.

      아무리 스포를 안쓸려고 해도 말 하다보면 써지더군요 ㅋㅋ///

      예전에 스포를 너무 강력하게 썼더니...
      비난 받아서 ㅠㅠ;; 2년전이지만요 ㅋ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