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에서도 여러번 포스팅 했듯 나름대로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트랜스포머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원래 마음으로는 개봉만 하면, 첫날 달려가서 보리라 생각했는데 그게 또 마음 먹은대로 안되더군요! 아무튼 조금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오늘 보고 왔습니다.

아무튼 영화를 본 소감을 첫마디로 하면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1편에서는 스토리와 특수효과가 적절하게 잘 구성되어 있다면, 이번 패자의 역습에서는 너무 많은 로봇이 한꺼번에 등장하다 보니 넘어진게 오토봇인지, 아니면 디셉티콘인지 아무튼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보는동안 눈이 정말 팽팽 돌아갈정도로 화려하고 스케일이 큽니다.


2007년 여름에 개봉했을 당시에 역대 외화 흥행순위 1위를 했을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모았었죠!!.. 블로그가 활성화되면서 기본적으로 영화 홍보에도 꽤나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에 등장하는 로봇은 손가락만한 로봇부터 엄청나게 거대한 로봇까지 수많은종의 트랜스포머가 등장합니다.
보통 영화가 시리즈로 제작할때 1편이 크게 성공하면 2편에 대한 기대감이 엄청나게 크기 마련입니다.. 근데 꽤나 영화가 잘 만들어졌습니다. ;; 스토리상으로는 좀 아쉽긴 하지만, 일단 보는것만으로는 시원하고 거대하고 재미있고 신기하고 역동적입니다.
특수효과, 세계 로케이션을 통한 스케일과 스펙터클 등 이번 편은 전편보다 모든 것이 확장됐습니다.
이번편의 주목할것은 당연히 트랜스포머들의 합체입니다..내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더욱 북돋울 수 있을 것이 분명하다.
조연 오토봇들... 1편에서 등장하지 않은 오토봇들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는 역활을 하며 후반부에 들어가 큰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이제 즐겨볼수 있는 게임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한번 소개 했었는데요
아래는 제가 예전에 트랜스포머 개봉당시에 즐겨봤던 내용입니다.
2008/10/13 - [게임] - 트랜스포머 더게임 영화의 감동과 재미가 부족하다!

동영상 검색을 해보니,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PC게임 플레이 동영상이 있네요!!

1편에서의 신비로움보다 감동은좀 덜합니다. 보는 즐거움은 1편보다 패자의 역습이 엄청나게 크지만, 스토리 상으로는 1편보다 못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

아무튼, 볼만한 영화라는건 틀림없는듯 하네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