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서는 없다를 보면, 모범시민이 생각나는듯 합니다.

초반에 이루어지는 해부하는 모습은 우리나라 영화치고는 보기 드물게 좀 길게~~~ 보여주더군요!... 워낙 하드코어 영화를 많이봐서 그런지 보는동안 힘들지는 않았는데, 옆에 같이 앉아서 본 지인에게 무섭냐고 물었더니, 저건 무서운게 아니다라고 말해서, 순간 뻘쭘했던 기억이 납니다.

앞뒤가 잘 맞아 떨어지는 영화를 보면 간담히 서늘해진 만큼 멍한 충격이 오래 갑니다.

용서는 없다...
이런 스릴러 영화에서는 반전이 없으면 재미가 없나 봅니다.  설경구씨의 연기는 언제든 강한 인상을 줍니다... 신들린 연기...;; 근데 좀 식상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얼마전에 봤던 해운대에서는 참 서민적으로 나오더군요!! 아무래도 그런게 더 잘 어울리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설경구 하면 강철중이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

이젠 좀 다른건 어떨까요!! 완전 충격적인 변신 그런거 말입니다.^^;
아무튼 연기는 인상 깊을정도로 잘하는듯 합니다. 볼때마다 감정이..폭팔하게 만들어요!


지금 한혜진씨 하고 있는 저런 머리 스타일 좋아 합니다. 물론 개인취향이긴 하지만요!!

보통 경찰영화나 드라마에 보면 여경찰들은 남자처럼 털털합니다... 나름 털털하게 잘하더라고요  실제 성격과 좀 비슷할것 같기도 합니다..


용서를 한다면 그건 복수가 아니고, 멈출수 있다면 그건 분노가 아니다!...
영화는 나름 재미 있었던것 같습니다.^^; 

시종일간 무표정한 모습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류승범씨 오랫만에 봤는데...
좀 바뀐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아니면 연기를 너무 잘해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