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축구를 잘 못합니다. 단체로 같이 하는걸 잘 못하는편이에요^^ 부담도 되고, 못하면.. 괜히 못하면 미안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건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 매니아는 아니지만 딱 그런거 있잖아요!! 일반적으로 스포츠 잘 모르지만 대한민국이 경기를 한다면은... 응원하는 아주 평범하면서도 일반적인 사람입니다..

경기는 예선전보다 본선부터 보는 편입니다 ㅋ



아무튼 그건 그렇고 얼마전에 위드블로그에서 올더레즈라는 대한민국 축구 응원티셔츠를 주더군요! 그래서 신청 했습니다.
올더레즈 대한민국 응원티셔츠입니다.
워낙 붉은악마의 영향이 컷기에.. 축구하면 이젠 빨강색밖에 생각이 안납니다.


가슴에 커다랗게 쓰여진 ALL THE REDS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듭니다.

통기성 강화

티셔츠 전체적으로 쿨맥스 원단이라 원단은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운동을 티로 쿨맥스 입어보신분은 다른 소재의 옷은 잘 못입습니다.
그만큼 운동복으로 아주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ALL THE REDS

티셔츠 좌측 하단

ALL THE REDS

티셔츠 오른쪽 소매 밑

ALL THE REDS

티셔츠 왼쪽 소매 밑



티셔츠 뒤쪽은 별다른 문양은 없지만 목 바로 뒷부분에 작게 아래와 같은 로고가 있습니다.

후먼캠페인로고

안되는 영어로 해석하자면,, 안녕 축구~~; 안녕 축구! ;; 뭐 그런뜻인듯 합니다 ㅋㅋ//--;;

이건.. 저의 바디 라인입니다. --;

한손은 주먹!! 한손은 디카를 들었는데, 디카 지우고 머리 지우니 위와 같이 되는군요!!;; 티셔츠 사이즈는 100입니다.^^ 남자 일반 티셔츠입니다.

남녀공용이 아니라 남성용과 여성용 따로 있습니다.^^:

올해 월드컵을 응원할때 정말 마음껏 시원하게 응원하고 싶다면 쿨맥스 원단으로 구입하시길 권합니다. 일반 면티 입고 운동해보시거나 뛰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그 끈적임과 붙임성은 거이 뽄드 수준입니다.--;; 첩첩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아하하~ 괴물이당 ㅡㅡ;;
    그냥 면티보다는 통풍성은 좋아보이는데

  2. 요즘 이 티셔츠 받은 분들이 넘 많네요.
    저만 그냥 응원해야 겠어요. ㅜㅜ

  3. 재아님 바디라인이 모델수준인데요? +_+
    이렇게 말하니 왜 변태같죠 ;

  4. 다들 열심히 월드컵 응원 준비들 하시는군요!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요~^^*

  5. 저는 우리축구팀에서..................주 포지션이............골키퍼랍니다. ^^ 신대방동의 반데사르라고 들어보셨나요?

    • 아니요 처음 들어봅니다^^//

      저는. 추구하면 골기퍼 절대 못할듯...;;;

      대단하셔요~~


      ㅋ 신대방동의 반데사르 그 전설의 팀??//

  6. 티셔츠를 입고 열띤 응원이 다시 해보고 싶네용

  7. 비밀댓글입니다

  8. 우와~ 공짜로 받으신건가요?
    이쁜데용? ㅋ 월드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응원티가 참 여러
    종류 나오는것 같아요~

    • 네에 위드블로그에서 받았는데요

      현재 레뷰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전해보세요^^;;

      붉은물결을 파도치도록 ~~~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