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트센스는 무효클릭을 방지 하기 위한 하나의 스크립트인데요.
자신의 블로그에서 무차별적으로 광고를 계속 클릭한다거나, 혹은 이웃분들이 고맙다고 너무 열정적으로 광고를 클릭한다거나 이러면 광고사들은 자연스럽게 클릭되는게 아니라 인위적으로 클릭이 되기 때문에 광고가 중단되고 계정이 중지가 됩니다.

물론, 이에 따라서 현재까지 모아놓은 수익금도 받을수 없게 됩니다.

그럼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자신의 블로그에 설치된 광고를 하루에 몇번 이상 같은 아이피로 클릭이 되지 않게끔 하면 어떨까 합니다.
그걸 방지 하기 위하여 이런 코드를 삽입하여 애드센스를 보호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여 제트센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왼쪽에 회원가입을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약관의 동의 하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약관을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가입을 하시고 나면 로그인 한 부분이 아래처럼 나옵니다.



위에 로그인 하면 오늘 애드센스 클릭수가 나오게 되며, 당일/전체 클릭수가 기본적으로 나오게 됩니다.
또, 그 아래에 스폰서 링크 아래에 클릭내역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이 부분을 가장 많이 이용 하게 되실겁니다.)




왼쪽 상단에 제트센스 코드생성을 클릭하여 코드를 생성해야 합니다.  클릭하고 아래처럼 설정 합니다.



위에 보시면 광고차단 방식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방식은 위처럼 무단으로 광고를 클릭할때, 더이상 그 자리에 광고가 표현되지 않도록 하여서 무차별적인 클릭에 대한 애드센스 무효 클릭을 방지 할수 있습니다.

물론 위의 설명이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여러분이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에 보시면 3번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3번이라는것은 하나의 아이피로, 하루에 클릭할수 있는 클릭수입니다.

위의 설정은 3번에 2번의 설정을 했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방법으로 설정을 했으면 아래에 있는 코드생성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그 해당 페이지의 맨 상단에 아래와 같은 소스가 나오게 됩니다.


▶ 생성된 제트센스 코드 블로그에 적용하기

<script src="http://www.zetsense.com/zetsense/zetsense.html?user=id" type="text/javascript" charset="utf-8"></script>

여러분이 생성한 소스를 아래처럼 자신의 스킨 skin->html 수정에서 맨 하단의 </body> 바로 위에 넣어줍니다.



<script src="http://www.zetsense.com/zetsense/zetsense.html?user=id" type="text/javascript" charset="utf-8"></script>
</body>
</html>

그리고 스킨을 저장하시는것으로 블로그에 적용은 끝납니다.

2010/11/04 - [나이스팁/블로그] - 본문에 애드센스 2개 달아도 클릭률은 왼쪽이 더 높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