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터리온라인은 웹젠에서 서비스 하는 FPS게임입니다.
근래에 제가 배틀필드 온라인에 대해서 소개를 많이 해드렸는데, 오늘 소식을 전할 내용은 배터리온라인입니다.
배터리온라인에 대해서는 작년에도 몇번 소개를 해드렸는데 새로운 소식도 전할겸 알려드리겠습니다.
2010/08/28 - [게임] - 전장을 승리로 이끌어라 배터리 온라인
2010/09/17 - [게임] - 실감나는 전쟁터의 한복판을 달리는 '배터리온라인'
2010/11/19 - [게임] - 현대적인 치열한 전쟁게임 배터리 온라인

얼마전에 첫 오프라인 행사를 했습니다.
최종 우승상금 3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총싸움 잘해서... 300만원 받은게 부럽기도 합니다.
대회는 서울/수도권에서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방에서도 많이 참여 했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배터리온라인은 전투모드 와 특수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 했습니다.
칼전이라 하여, 총기 없이 맨 손으로만 전투하는 방식입니다.

이외에도 신규 마스크 아이템, 개조 시스템 확장 등 게임내 일부 요소들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예전에 배터리온라인을 즐겼던 분이라면 다시 찾아 게임을 즐기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 하세요!
http://btr.webzen.co.kr/Community/GmFactory/readGMFactory.asp?iC=152&sT=&iPN=1&sC=&tC=91&tT=1

오랫만에 다시 즐겨보는 배터리온라인 칼전을 해봤습니다.

칼전은 총기라는게 없습니다.
말그대로 칼만 가지고 게임을 하는데요. 한방에 다이 합니다..

제가 해본결과로는 타이밍이 굉장히 어렵더군요~ 키보드 조작하고.... 마우스로 클릭하여 칼을 휘두르는것보다..
키보드의 E 키를 이용하여 칼을 휘두르는게 효과적이며.. 적이 가깝게 왔을때 클릭하면 이미 늦더군요!

중요한건 타이밍입니다....



거이 도살장 분위기입니다.
한방에 죽고, 또 죽고, 겨울을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 선혈이 더 짙게 보입니다.

매번 총만 쏘다가 칼만 가지고 하니 답답하긴 마찬가지입니다.
예전에 다른 FPS게임에서는 칼전이라고 하여 총을 들지 않고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칼을 가지고 게임을 즐겼던 기억이 납니다...

이런 게임을 회사에서 지원해서 좋긴 한데... 너무 허무 하다는 생각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해보는 칼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정말 챙피해서 보여주기 싫지만... 칼전에 대하여 궁금 하실것 같아서... 영상 소개를 합니다.


배터리온라인은 웹젠 아이디가 있으면 이용 가능합니다.
설치가 귀찮으신분은 가까운 PC방에 가서 게임을 즐기셔도 됩니다.

http://btr.webzen.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