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십이지천2 모두들 아시죠?
성인분중에 RPG게임을 즐기시는분이라면 아실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알트원에서 이번에 십이지천2를 이어가는 워렌전기라는 MMORPG게임을 제작하였고 티져사이트가 오픈을 했습니다.그 소식을 전하고자 오늘은 포스팅을 하네요!

게임 이름은 워렌전기 입니다.


직업적으로는 검사, 무사, 궁수, 기술자가 있습니다.
이런 게임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렉 부분과, 퀘스트, 그리고 스킬에 따른 화려한 볼거리와 손맛이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무엇보다 전쟁의 기대치는 충분히 있을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더불어 길드나 혹은 대륙간의 공성전(전쟁)도 볼만할 거리를 제공 합니다.

대부분 RPG게임은 이렇다 할 특징을 하나씩 가지고 있습니다.
워렌전기에는 용병을 고용하여 다양한 클래스를 성장시킬수 있으며, 더불어 마병기를 성장시켜서 공성전에 투입을 할수 있어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 해졌습니다.

티져홈페이지 : http://waren.alt1games.co.kr/


모든 MMORPG의 재미는 용인가 봅니다.

판타지도 그렇고 대표적인 게임에서도 용을 소재로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용을 타거나 용을 무찌르거나 하는등의 부분 말입니다. 대부분의 용의 값어치는 상당히 높죠 마지막 보스가 된다거나 탈것에 있어서 최고의 부분이 된다거나 하긴 게임을 떠나서라도 용은 신적인 존재와 그 값어치를 인정받긴 합니다.

여러분이 병아리를 타면 병아리의 값어치만큼 보지 않겠습니까...


사실 세계관보다 더 중요한건 클래스죠~~...;; 해볼만한 또 재미있는 특징을 가진 클래스가 있는가? 가 궁금할겁니다

아래를 보시고, 확인 해보시죠!




공격력과 방어력이 최고네요!

치명타에 의지를 하는걸로 봐서는 크리를 기대 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크리 안터지면 재미는 반감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래도 방여력과 공격력이 좋아서 죽진 않을것 같네요.... 

다른게임에서 비유하면 전사와 탱커 정도의 역활은 할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엔 아래의 모든 직업보다는 가장 좋을 직업으로 보입니다.




투사를 보니... 회피와 공격속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아이온으로 따지면 살성정도로 보셔도 될것 같고, 메이플스토리로 보시면 도적으로 생각하셔도 될것 같네요!

공격속도가 빠르고 공격력 방어력이 좀 떨어지지만 지나치게 떨어지는것도 아니기에 또 하나의 최고의 직업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스킬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수 있겠지만, 보는이로 하여금 얼마나 날렵하게 처리를 하느냐도 볼만할것 같습니다.






궁성, 궁수, 궁사 궁은 모든 게임에 이젠 없어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총을 드는경우도 있지만요...


전체적인 발란스는 공격거리와 회피에 중점을 둔걸 봐서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도저도 아니게 보입니다.

공격거리가 가장 높아야 하는게 맞긴 한데... 방어력과 공격력이 낮지만 치명타가 낮은빈도는 아니라 나름대로 짜릿한 기분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회피의 강함보다는 공격속도의 중점을 두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혹은 공격거리와 치명타....


제가 보기엔 밸런스 조정이 필요해 보이긴 하나, 이 또한 스킬 조합에 따라 달라질수 있는 부분이기에 뭐라고 말하긴 어렵겠죠~ 기본 베이스 ....






가장 독특한 컨셉의 클래스 같습니다.

어떤 스킬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르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한쪽에 특화된걸 좋아 합니다.

강하거나. 약하거나 멀거나 가깝거나, 튼튼하거나 약하거나, 빠르거나 느리거나...


일단 게임 자체에 힐러라는 계념이 없습니다.

가장 힐러 계열에 가깝게 보이는 기술자의 직업인데... 어떤 버프를 어떻게 걸어 줄지는 궁금하네요!


제가 보기에 가장 적합한 직업의 조합은 투사와 기술자

혹은 전사와 기술자의 조합이지 싶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궁사와 기술자는 후방 지원이고... 검사와 투사는 근접 공격형인데...
아무튼 화려한 이펙트가 눈에 띄네요!

탑승병기 마병기를 직접 타고 전쟁에 참여
마병기는 일반적으로 타는 탱크나 혹은 오토바이 혹은 비행기와 다른 로봇시스템입니다.
여러분이 마병기라는 로봇을 직접 타서 전쟁에 참여할수 있는 시스템
전쟁을 즐겨보세요!!

저도 전쟁을 즐겨보긴 했으나 가장 ... 긴장감이 많이 드는 부분이고 가장 쾌락과 통쾌함 그리고 여러가지의 많은 부분을 남겨 주는 부분이 전쟁이나 공성전 같은 부분이기에 재미 있을것으로 예상이 드네요!

궁금하신분은 지금 달려 가보세요!!
오픈은 6월 1일입니다.. 과연 6월 1일에 열릴 워렌전기 사이트는 어떤 모습일까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