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구쟁이 스머프가 얼마전에 영화로 나온거 아시죠!
추억속의 개구쟁이 스머프 지금의 아이들이 뽀로로를 보고 자라듯이, 제가 어렸을적에는 스머프를 보고 자랐습니다.
버섯집에서 가가멜과, 아지라엘, 익살이, 투덜이 부터 해서 항상 든든했던 파파스머프까지~ 그들이 살아가는 모습들을 보면서 자랐습니다.

항상 리메이크작을 볼때마다 생각을 하는데요!!

예전의 추억을 다시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서, 반대로 그때의 생각들을 망치는듯한 느낌이 들때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 드래곤볼...;; 실사판 보고 실망을 이만 저만 한게 아니라서요..

유명작품이라 하여 리메이크 하면 일단 잘될꺼라는 생각들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작품들을 볼때마다 두려움 반, 기대반 이렇습니다.

이제는 리메이크작을 선보일때, 그리고 그에 대한 생각을 할때 기대를 잠시 접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나중에. 다른 작품이 또, 리메이크 되어서 나온다 한다면 잠시 망설여 봐야 할듯 합니다.


이번에 나온 개구쟁이 스머프 3D는 예전의 추억을 생각하기는 하지만, 늙어버린? 저에게 있어서는 그다지 새롭지는 않았던게 사실인듯 합니다.

스머프가 인간세상에 나왔다는 그 말 자체만으로도 흥미롭지만....그동안 이런류의 영화가 많이 나왔기 때문에 새롭지는 않은 그런 느낌입니다. (우리는 너무 익숙해졌다는거죠!)

하지만, 예전보다 좀더 리얼한 표정연기와??? 행동은 오래전 티비에서 보았던 느낌과는 사뭇 다름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여기까지만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스머프 2는 .... 바라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가가멜은 똑같더군요! 코가 조금 더 적은것 빼고는요 ㅋㅋ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