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거이거 생각과 다르게 너무 빨리 30만을 돌파 했습니다.

원래 평균적인 접속자수와, 통계를 생각하면 앞으로 약 10일정도후나, 30만을 돌파하는게 맞습니다.
제가 20만 히트가 2007/12/29 - [재아/일기] - 새해 기분 좋은 선물 방문자 20만 돌파와 새해 인사 할께요~ 이때 돌파를 했으니, 약 2달만이군요~ ;; ;; 습자지 같은 지식으로 통계를 내보면  2달만에 10만을 달성한 샘인데, 그렇다면 한달에 5만명이 온다는 얘기가 되네요~

오늘 오후 2시쯤에 2008/02/26 - [재아/일기] - 새싹을 키우기 시작한지 3일째입니다.에 관련하여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업무가 외근이어서 잠시 나갔다 왔습니다.,... 오늘날씨가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퇴근무렵에 와서, 정리하고 잠깐 시간이 남길래 블로그에 접속했는데, 이게 왠일  동시 접속자수가 70명이 넘더군요!

이게 무슨일일까? 설마 다음메인에 나온거 아냐?? 라고 착각을 했을정도입니다..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군요!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니, 다음블로거뉴스 포토베스트에 실렸습니다.

그래서, 갑작스럽게 트래픽이 증가되었던 겁니다.

근데,, 좋은글도 아닌 새싹에 관련된 글이었는데 저번에도 새싹에 관련된글이 좋은 반응을 얻어서 부담되었는데, 이젠 포토베스트가 되어서, 부담이 몇배로 커졌습니다.

이젠 이 새싹을 안잡어 먹으면, 안될 의무감이 생겨버렸습니다.ㅠㅠ;  잘 키운 새싹하나 열 방문자 안부럽다는말이 생길정도로 ㅠㅠ 부담됩니다. 워~~~~
 

그래서 오늘 갑작스럽게 준비도 못한 30만이 넘어버렸군요!

나름대로 기쁘기도 하고, 부담되기도 하며, 아쉽기도 합니다.. ;; ^^: 좋은모습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만힛트 기념으로 ^^; 나름 기념 이미지를 재미로 만들어봤습니다.^^//....
관객을 방문자수로 가정할때, 1달간의 관객수(방문자수)를 꾸며봤습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분께 감사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