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태어나서, 한번은 오락실 안가보신분은 없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오락실보다 pc방이 더 많이 생겨났지만, 그때만 해도, 유일하게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수 있었던 곳이 오락실이었습니다.

나름 추억의 게임이라 한다면, 그당시 인기를 끌었던, 테트리스, 갤러그, 고인돌, 슈퍼마리오 또 머가 있을까요? 펀치? 두더지게임 등등 농구가 한참 인기를 끌더니, 농구공 던지는 대형 게임기, 오토바이 타는 게임기등등 다양하게 등장하더라고요~ 더불어서 우리나라에 춤 열풍을 몰고 왔던 DDR이나, 펌프등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락실 가본지가 5년은 넘은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2008/02/28 - [재아의 나이스 팁/컴퓨터] - 도스프로그램을 윈도우에서 구동시키자. 도스박스 DOSBOX 0.72 에 관련하여, 좀더 알아보다가 예전의 추억의 게임을 몇개 보게 되었는데, 가장 기쁘게 발견했던 게임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게임입니다. ㅎㅎ 기억나세요??! 그때당시엔 일반 게임비용보다도 한단계 더 비쌌던 게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운전면허증도 없이 누구나 앉아서 운전을 해볼수 있었던 바로 그 게임~ 오락실의 로망이었죠.

그때의 추억을 생각하며 집에서 아웃런을 다시 해봤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실력은 똑같습니다. ㅠㅠ; 안습이에요~!

어떤가요? ㅎㅎ 혹시 이 오락 끝까지 가보신분 계신가요? 제 기억으로는 어떤 사람이 4단계정도까지 가는걸 본적이 있습니다.. 신기하더군요~ 전 죽어도 2단계인데. 어떻게 4단계를 가지 하는 부러움과 놀라움을 생각하면서, 그동안에 집어넣었을 동전을 생각하니, 좋게는 안보이더군요~!!

ㅎㅎㅎ 오랫만에 추억에 잠긴 시간이었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이 게임에 대한 불만이 꽤 있습니다.

    도대체 이런 레이스 경주에 참가하는데 왜 저런 오픈카에
    헬멧도 쓰지 않고 있는 거죠?

    ...도대체 옆에 애인은 왜 태워논 걸까요?

    그리고 명색이 레이싱인데 참가자는 달랑 플레이어 한대밖에 없고
    그걸 지켜보려고 몇천명 씩이나 몰려있네요.

    그래요 비현실적인 것 이해합니다..
    근데 왜 차에서 저 둘이 튕겨져 나오는 모습은 왜이렇게
    현실적이고 잔인한거죠? 그리고는 분명 둘다 즉사할만한
    액션을 취했음에도 2~3초 후에 멀쩡한 모습으로 다시
    레이싱을 하다니요...

    참 옛날 게임들은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다들 신기해요.. -_-

  2. 캬 !! 이거 ㅋㅋ

    전 정말 못함 -_-

  3. 옛날에... 이거랑 비슷한 녀석으로 486컴퓨터 DOS에서 돌리는 게임이 있었는데 말입니다.... 그것도 꽤 재미있었는데 ㅎㅎ

  4. 안해본 1人 저게 무엇인고 하고 있습니다 ~_~

  5. 저 이거 정말 못해요..;;
    그래서 첨에 몇번만 해보고서, 정신없이 들어가는 동전이 아까운 관계로 도전하기도 포기.ㅋ
    와 이거 정말 오랜만이네요.ㅋ

    • 솔직히 이 게임 너무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어느정도 맛은 보게 해주어야죠 ㅠㅠ

      맨날 저쯤가거나 다음판까지 가면 죽습니다. 아무리 잘해도 ㅠㅠ;; 못대쓰 ;;;

  6. 위대한 한국의 게임들은 놔두고

    일본 게임들만 좋다고 히히덕거리는 꼴이란 ㅉㅉㅉㅉ

    독립투사들이 어떻게 생각하실지

    아 정말

    너무 통탄할 일이다

  7. 이거 재미있었죠. 스포츠기어?두 있구요..ㅎㅎ
    헌데, 오토바이가 더 스릴 있었다는...^^

    • ㅎㅎ 오토바이는 타고 있으면 몸을 완전히 재껴야 ㅋㅋㅋㅋ.. 그런 재미도 있었죠. 지금이야 머 다 지난 옛일이지만요~

  8. ㅎㅎㅎ 시작부터 돈을 왜그리 많이 넣으시나요~~~ ㅋㅋㅋ 잘 가다가 대형사고 한 번. ㅋㅋ

    • ㅋㅋㅋㅋㅋ 끝까지 한번 가볼라고 돈을 막 넣었는데.. ㅋㅋ

      이게 게임이 안이어지네요 ㅋㅋㅋ ㅠㅠ; 그래서 뻘쭘하게시리 따지기는 ㅠㅠ

  9. ㅋㅋ 이거 못해본 사람은 간첩. 난이도도 은근히 높죠..? ㅋㅋ

  10. 이야 이거 그리운 게임이네요 +ㅂ+

  11. 기억날듯하네여..ㅋㅋ
    예전에 잘 했던 겜인뎅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