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티페이퍼에 대해서 소개 할까 합니다.

티페이퍼는 올블로그 운영진의 시각에서 재미있고 의미있는 글들을 모아서 일주일에 한번씩 발행하는 온라인 매거진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과 RSS로 구독이 가능합니다.

관련 주소는 http://teapaper.allblog.net/index.php?idx=17 입니다.
관련 RSS는 http://rss.allblog.net/TeaPaper.xml 랍니다.

제 블로그에 그동안 트랙백이 쫌 뜸했는데, 혹시나 하고 확인하다가 재미있는 글을 발견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7149명에게 발송되는 올블로그 티페이퍼 제 17 호에 이 글이 실렸다라는 트랙백이 귀가 솔깃하더군요~

무슨글이 실렸나 확인 해봤더니, 얼마전에 작성했던 영화리뷰 2008/06/10 - [영화/애니메이션] - 쿵푸팬더 두말할것 없이 추천하고 싶다!. 에 관련된 글이 실렸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번 티페이퍼를 구독하면서 내 글은 언제쯤이나 실릴까~ ㅋㅋ 올블로그 운영진을 매수할까 ㅋㅋ 하는 생각도 해보고 했지요~!ㅋㅋ. 이렇게 몰래 뜻밖에 실리는것도 기분은 나쁘지 않네요~ ^^.//

근데,, 정작 실리고 나서 생각해보니, 내 글이 티페이퍼에 실릴만한 가치가 있나 하는 생각도 하게 되고, 조심스러워지기도 하고, 발행했던 해당 글에 대해서 다시 읽어보기도 하는 시간을 갖게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글로 함께 하겠습니다.~

관련 URL :  http://teapaper.allblog.net/index.php?idx=17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오옷... 축하드립니다.
    이런거 한번 뽑히면 참 기분 좋아지죠 ~.~

  2. 와 축하드려요 재아님...^^*

  3. 축하드립니다, 재아님.

  4. 우와~~~~ 완전 축하드립니다. ^^*

  5. 우왕 축하드립니다^-^

  6. 와우! 축하드려요~ ㅎㅎ 티페이퍼라는게있었군여...구독신청해야겠다

  7.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나....ㅎㅎㅎㅎ
    허접하니 항상 언제나~~ 만 외치고 있겠죠..ㅎㅎㅎㅎㅎ

  8. 축하드립니다 ㅋ 항상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ㅋ

  9.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10. ㅎㅎ 덕분에 쿵푸팬더에 대한 좋은 글 잘 읽었어요. ^^

  11. 꺅!내 댓글이 캡쳐로 올라왔어!>_<

    쿵푸팬더 아직 못봤다는...ㅠ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