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아이리버 플러스3를 받았습니다. 제가 가진 최첨단.. 멀티미디어기입니다. 이 아리리버 클릭스로 할수 있는건 다음와 같습니다.
동영상 감상, 음악감상, 영화감상, DMB감상, 라디오듣기, 문서읽기, 사진보기 등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멀티미디어에서 해야할껀 다 할수 있다는겁니다. 요즘 인기리에 올라가는 무선 인터넷은 아직..^^;;

먼저 아이리버 플러스3 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주소는 : http://service.iriver.co.kr/iriverplus/index.asp?SrchType=4 입니다.
처음 아이리버 플러스 3 을 실행을 하면 설치를 하기 위하여 준비를 하게 됩니다.
위에서 보이듯이, 아이리버 메뉴얼이랑, 아크로벳, 펌웨어등을 하게되는데 아이리버클릭스는 펌웨어를 할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리버플러스3을 설치하게되면 자동으로 펌웨어를 합니다. 참고 하세요~
맨 위의 아이리버 플러스3을 선택하고 나서 위처럼 설치할 부분을 보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약간이 동의를 할것이니, 동의함을 눌러줍니다.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줍니다. 그냥 설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부팅을 하겠냐고 묻는데 부팅해주는시는게 좋습니다.... 전 잘 안합니다 ㅡㅡ;
최초 실행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아이리버클릭스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게됩니다.물론 USB로 연결이 되어 있어야겠습니다.. 예를 눌러서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위의 메세지처럼 전원을 끄지마시고.. 마침을 눌러줍니다.

펌웨어로 최신버전의 아이리버 클릭스가 되면 이제 파일을 넣어 볼껀데요~ 왼쪽 상단에 보시면 음악이라는 탭이 있습니다. 클륵하시고 여러분의 하드에 있는 MP3파일을 아래로 끌어주시면 됩니다.
위처럼 클릭스 플러스가 연결이 되어 있고, 현재 11개의 파일의 목록이 대기중이며 목록보기를 누르면 대기중인 파일을 볼수 있고 전송을 하게되면 전송에 불이 켜지며 컴퓨터에서 클릭스 플러스로 파일이 전송이 됩니다.

위처럼 하시면 가장 기본적인 펌웨어와 파일을 전송할수 있습니다. 그 이외의 문서, 사진, 동영상도 역시 같은 방식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아이리버 클릭스 플러스 관련 : http://shop.iriver.co.kr/product/product_info_frm.asp?prdtCode=327644&LcatCode=001000000000&fwd=Y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헑. . . 대단하군요. . . ^^;

  2. 친절한미애씨 2008.10.13 12:05

    플러스3에서 동영상까지 알아서 자막입혀서 인코딩되니까 편한거 같아요 +_+;
    클릭스 제품은 정말 완소 mp4 +_+

    LCD가 아니여서 화면도 더 깨끗하고 ~ 디쟈인도 이쁘고~
    사용법도 간단하고 +_+ 으흐흐

    • 동영상에 자막입혀서 인코딩 되는건 정말 의외였습니다...

      근데 쓰던게 편하다고, 기존 인코더로 하게 되더군요...

      ㅎㅎ;; 완소 제품임.~ ;

  3. 오쩐다..... 2008.12.14 20:21

    정말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셧네요 정말감사합니다

  4. 허영하 2009.02.18 17:51

    동영상 파일이 안떠요

  5. ............. 2009.12.13 15:56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도 필요하지 않나요??? 11이 필요한거 같은데 저희집은 10이라서 그런지 계속 엠피 용량이 부족해서 전송이 안된다고 뜨던데 포멧한 엠피에다가 그런말이 나오니 원.......... 누구 버전 11이신분 보내주세요ㅠ.ㅠ

  6. 오류페이지가 떠서 파일 다운이 안되는데
    죄송하지만 파일 보내주실수 있나요?...부탁드려요.

    • 방금 확인해보니 역시나 오류페지이 뜨는군요

      1차적으로 아이리버 사이트에 문의를 하는게 맞을듯 싶구요

      2차적으로는 다른분이 다운받아 두셨다면 도움이 되실듯 싶네요

      저는 다운 받아둔게 없어서 보낼수가 없네요!

    • 빛샤 2010.01.28 14:40

      아,그런가요?ㅠㅠㅠ저의집 컴퓨터가 초기화 돼서 원래 그 파일이 있었는데 없어졌거든요...ㅠㅠ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7. 저거 영어로 설정되있는데 한국말루 바꿀라믄 머눌러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