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인광고도 아니고, 급구카메라입니다.^^; 포스팅 제목 그대로입니다. 제가 예전에 오랫동안 사용하던 컴펙트형 카메라가 바로 (캐논 익서스 400) 정말 오래된 카메라인데 얼마전에 고장났습니다.

지금은 DSLR 디카를 사용하고는 있지만, 동영상이 되지를 않는다는점, 무겁다는점 거추장 스럽다는점이 많아서, 사진을 찍겠다라고 마음 먹지 않는 이상은 확실히 컴펙트 카메라가 휴대성에서는 정말 편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 제목 그대로, 컴펙트카메라 답게 막샷(오토모드)으로 찍어도 잘 나오고, 또 동영상 역시 HD급으로 깔끔하니 깨끗하게 잘 나오는 카메라 어디 없을까 하는겁니다. 가격은 쌀수록 좋습니다.^^; 비싸더라도 충분히 위의 장점이 된다면 구입의사가 있을정도니깐요!!

가장 근래에 본 느낌으로는 삼성의 WB500 이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가장 근접한것 같은데 여러분의 생각들은 어떠신지요?

WB550 2009년 4월 출시 40만원 선


사실 속으로는 캐논 익서스 990IS도 생각중입니다.

익서스 990IS 2009년 4월 출시예정 55만원

개인적으로는 지금 DSLR을 니콘을 사용중인데, 만약에 DSLR로 갈아탄다면  캐논 450D정도로 바꿀 생각인만큼 캐논에 남다른 애착은 사실 조금 있습니다.

아무튼, 꼭 위의 제품이 아니더라도,  여러분이 추천하는 제품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혹시 얼마 안쓴 제품을 중고로 처리 하신다면 ^^;.. 꿀꺽!! 할 의사도...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