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카메라만 4개군요! 얼마전에 소개했던 골동품이 되어버린 올림푸스 카메라와 이젠 액정이 나오질 않아서 사용도 못하고 있는 캐논 익시 400과 그리고 니콘 DSLR 이후 뚝딱이 카메라를 하나 더 장만했습니다.

알마전 포스팅을 했던적이 있는데 그냥 막 찍어도 후보정 특별하게 안해도 잘 나오는 카메라 없냐고 해서 계속 검색하다가 최종적으로 990is와 110is을 선택했었고, 그중에 결국 110is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을 주신 MindEater™과 yasu 님께 감사드립니다.^^
캐논 익서스 110is 입니다. 110is을 선택한 이유중에 하나는 일단 기본적으로 HD영상급 동영상을 지원한다는 매력과 광각을 지원한다는것에 끌려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캐논을 선택한 이유에서는 캐논의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입니다. 카메라 하면 기본적으로 니콘과 캐논이겠죠! 니콘은 사실적으로 사진이 나오는편이고, 캐논은 약간 화사하게 나오는편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사진이 사실적으로 나오는것도 좋지만, 다들 후보정후의 더 멋진사진을 선택하니깐 결국 보기 좋은편을 선택하게 되더군요!

쇼핑몰에서 구입을 하는데, 무슨 그렇게 패키지 상품이 많은지, 패키지 아니면 단품으로 구입이 불가능하더군요!!.. ;; 그래서 짜증만 내고 있다가 단품으로 판매하는곳이 있길래 단품만 구입했습니다.
정품박스 안에 들어있는것들이 저렇게 많습니다....
설명을 드리자면 즐거운사진을 즐기는 방법, 시디2개, 웹하든(데이콤) 2개월 이용권, 연결케이블, 메뉴얼, 책자, 정품인증시리얼, 정품등록방법, 배터리, 전원선, 본체, 포토인화권등이 기본적으로 들어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상단에 정품가죽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만 원래의 단품에서 빠진 별도로 구입한 상태입니다.) 아참! 메모리카드 없습니다. 메모리카드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액정보호필름을 신경써서 붙인다고 붙엿는데, 먼지가 몇개 들어갔는데 너무 크게 보이네요! ㅠㅠ; 안습입니다. 뜯고 다시 붙일려니 먼지가 더 들어갈것 같아서 일단 쓰고, 더 더러워지면 다시 붙여여겠습니다.

이번에는 사실 실버가 아닌 블루나 골드정도 생각했는데 단품으로 판매하는곳이, 실버 말고 나머지는 품절이더군요!

아무튼, 결국 실버로 구입을 했습니다.!!
오늘은 개봉만 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직접 사진을 찍어보고, 액정이나 동영상등을 직접 체험해볼까 합니다^^..
익서스 110 IS
1210 만화소, F2.8, 2.8인치LCD, 광학4배/디지털4배, 동영상+음성/30fps/1280x720, ISO1600, 2cm접사, 초당0.8매, 손떨림방지, 얼굴인식, HD동영상, 스마트오토, 액티브디스플레이, 한글지원, SD/SDHC, NB-4L

전문가 리뷰보기!




http://www.canon-ci.co.kr/ 에서 컴펙트카메라 익서스에서 확인하시면 자세한 스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