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미소녀를 알게 되었고, 미소녀 때문에 아침마다 건강 챙기느라고 혼났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미소녀는 아름다운 소녀가 아닌, 쌀 미의 '米'소녀 입니다.^^;

건강을 챙기기 위한 식습관이 중요하거든요!
관련글 : 2009/06/12 - [나이스팁/블로그] - 위젯이 아침밥상도 챙겨주는군요!!
덕분에 아침이 든든하긴 했습니다.... 어제는 굶었군요!!

이로인하여 받게된 햇반 ^^;
위자드웍스는 언제나 그렇지만, 이벤트상품이 올때마다 꼼꼼합니다. 그리고 카드도 잊지 않더군요1!//

카다란 택배 선물박스 등장!!

포장은 잘했는데, 배달과정에서 구멍이.. ;;/ 어디서 구멍이 났을까요? //

포장을 열어보니, 스티커가 잔뜩!!;
위자드웍스는 역시나, 새롭습니다. 항상 재미 있는게 많은것 같아요!!!

일명 위자드팩토리 공장이죠^^

스티커에는 비행기, 왕, 장난감등 다양한 심볼 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어디에 어떻게 사용할건지는 좀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뒤 이어 나오는 햇반 6개,, ㅋ // 햇반이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양이 좀 적습니다..;;; 2개는 먹어야 배가 차요!! ㅋ

그리고 함께 들어 있는 카드!! 언제나 즐겁습니다.!! 미소녀!!

감사합니다. 가끔 집에 밥 없을때 먹을렵니다..
나중에 라면에 밥 먹을때도 정량으로 딱 좋을듯 싶습니다.

미소녀 위젯은




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401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미가 그뜻의 미였군요 ㅎㅎ

  2. 친구들이랑 MT가면 꼭 한 번씩 먹게 되는게 햇반이죠~~ 밥하기 귀찮을 때 정말 딱입니다. 전 햇반이 좋더라고요~~ 하나만 주세요~~~~ ㅋㅋ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