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패션쪽에서 일하진 않습니다. 제가 일하는 분야는 디자인쪽이며, 여러분히 주변에서 쉽게 보실수 있는 광고분야에서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모든 아이템에서 색감과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물론 패션도 마찬가지죠~~... 검정색에 흰색이 잘 어울리듯, 제가 광고 디자인을 할때 역시 검정색엔 기본적으로 흰색을 넣어 스케치 해봅니다.... 그후에 다양한 색을 넣어보죠!!

사람이 쉽게 접하고 가장 많이 보는게 아마 패션쪽이겠지요~ 올 가을에 카키색이 유행한다. 하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카키색 톤으로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결국 트랜드에 따라가는게 도움은 됩니다.

아무튼 인터넷에서 볼수있는 사이트중에 엘르엣진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엘르엣진 : http://www.atzine.com/
엘르엣진은 보는것처럼 텍스트가 아닌 전체적으로 플래쉬를 바탕으로 제작된 홈페이지입니다. 그러다 보니 모든것들이 생동감 있게 움직이며 다이나믹 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쇼룸 같은경우 실제 매장을 방문하는것처럼 매장을 둘러볼수가 있으며 해당 제품을 클릭시 그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보실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하실듯 하네요!
여성 패션잡지를 모아놓은 포털 사이트 같습니다. 제가 남자이다보니 여성제품이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지 몰랐습니다. ... (여자는 꾸밈에 있어서 선택받은것 같습니다.~~)

엘르엣진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에서 최신 유행 옷과 악세사리에 화장품까지 여성들이 필수품으로 느껴질만한 모든것들이 모여 있으니 한번 둘러봅시다...  공짜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매거진 형태로 구성하다보니 쉽게 접할수 있습니다... 편하게 구경하세요!

쇼룸이라는게 있습니다. 쇼룸을 클릭하면 일명 매장처럼.. 둘러볼수가 있는데요~
아래처럼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위처럼 매장 입구에 도착합니다. 왼쪽에는 크림? 오른쪽엔 립스틱이 있네요.. 오른쪽 빨간점을 클릭하게되면 립스틱 진열대 앞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진열대 앞에 스면,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하나를 클릭 해봤습니다....


클릭하면 내용과 가격 그리고 특징을 보여주고, 줌을 통하여 좀더 큰 화면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세이브는 일명 클립이나 찜과 비슷한데, 즐겨찾기 라고 생각하시면 쉬울듯 하네요!

엘르 엣진 쇼룸에서는 구찌, 샤넬, 디올,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부터 디젤, 리바이스 등의 트랜디한 브랜드까지 모두 모여있는 곳! 특히 실제로 백화점에 가서 구경하는 것처럼 자세하게 볼 수 있어,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 여자의 즐거움은 쇼핑! 역시 쇼핑은 즐거워~


엘르엣진에는 쉽게 말해서 미니홈피 같은게 있습니다.
물론 미니홈피와 똑같다는게 아니라.. 미니홈피보다는 훨씬 더 스타일리시 하다고 할까요!! 아무튼, 제품을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세이브를 하거나 자신의 이야기를 적어 놓거나, Zini EDIT 라는게 있습니다. (위치는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미니홈피 기능에 있는 일촌?? 크게 말하면 일촌이고 작게 말하면 친구정도입니다.
자신만의 패션감각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분과 친구를 맺을수도 있으며, 해당 에디터를 방문 할수도 있습니다.

엣진의 장점중에 제가 가장 인상깊게 느꼈던 부분입니다.
위는 영화배우 고소영씨인데, 고소영씨가 한, 눈, 입, 모자 등에 따라서, 어떤 제품을 썼는지에 대해서 보여주면 해당 부분을 클릭하면 어떤 제품을 썼다라는 툴팁이 보입니다.
그래서 부분적으로 해당 부분에 어떤제품을 썼는지 알수 있습니다.

또 하나 재미 있는 점이 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댓글이라는게 있습니다. 댓글을 클릭하면 오른쪽의 화면이 약간 뿌옇게 변합니다. 그런후에 파란색 점이 생기는데,. 그 점에 마우스를 가져 가보면 해당 부분에 다른 이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예를들어 아래처럼요...

위의 모델 부분에서 옷 부분에 아 이부분이 좀 타이트할것 같네요 식으로 해당 부분에 마우스로 콕 찍은후에 해당 부분에 자신의 의견을 내면 됩니다. 마치 해당 부분에 포스트잇을 다는 것과 비슷합니다.


물론 엘르엣진은 외부로 퍼갈수 있습니다. 위처럼 기본형 뷰어와 펼침형 뷰어 두가지로 퍼갈수 있으며, 이메일도 보낼수 있습니다. 아래 한번 퍼 왔습니다.


엘르엣진 외부로 퍼가기 동영상입니다.
아래를 보시면 쉽게 이해 하실수 있을듯 싶네요~


그래서 외부로 퍼왔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살펴 보시라고요~  직접 클릭해서 이용해보세요!



위의 스타일의 위젯도 있고,, 물론 여러분의 블로그나 홈페이지 패션을 이야기 하는 사이트 퍼가셔도 됩니다.

사이드바에 들어갈 ... 엘르엣진 위젯 스타일입니다.

개인적으로 엘르엣진을 둘러보면서, 여자분들은 정말 꾸밈에 있어서 선택받은 사람 같습니다. 남자야 꾸밈에 한계가 있지만, 여자분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 하나 꾸밈에 있어 빠지는 부분은 없는것 같네요!!

생활의트랜드가 될 엘르엣진에서 여러분의 패션 감각을 살려보세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어휴 이거 엘르 엣진 리뷰 이번에 조낸 빡시더라고요 살펴볼것도 많고 기능도 많아서 쓸것도 많고 둑는줄 알았네요 ㅎㅎ

  2. 하하하~랙백놀이 하러 왔음~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