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웅온라인을 소개합니다.
군웅온라인은 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합니다.
쉽게 말해서, 라그나로크 계정 아이디가 있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말씀 드리는게 더 쉽게 이해 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게임은 2인칭 게임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3인칭 게임과는 약간 다르죠^^:
근데 3인칭 게임하면 어지럽다고 하시는분 많은데 전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뭐 아무튼 이런 게임류는 무협을 좋아하거나 나이가 있으신분에게 적극?? 추천을 하도록 합니다...


다른 타 게임에 비교하는것은 그렇지만 게임성을 보았을때 직장인에게 잘 맞을 그런 게임인듯 싶습니다.

일단 창모드에 가벼운 게임성이 장점인듯 싶습니다..


그럼 일단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군웅온라인 시작


군웅온라인을 해보면 그 게임은 조작이 상당히 쉽게 되어 있습니다. 마치 예전의 한참 유행했던 게임을 기반으로 했다는 생각을 하면 될듯 합니다.


위의 4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기 쉽게 설명을 하면, 전사, 궁수, 기사,  법사 이정도로 생각하시면 쉬울것 같습니다.

군웅온라인에서 이 4가지의 직업은 파고문(창), 천마문(석궁), 천운사(칼), 정일도(거문고) 정도로 다시 나눌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캐릭터 선택에 있어서, 우측에 보시면 위(빨간네모)를 선택하여 직업 선택에 이점을 줍니다.





다시 한번 잘 보시면 스킬, 조합이 중요하며, 타이밍과 컨트롤이 좋은 사람에게 추천, 초보에게 추천, 스킬과 타이밍에 중요한 사람에게 추천 이런식으로 여러분이 게임을 보다 쉽게 다가 설수 있도록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저는?? 직장인이라,, 복잡한 조합은 어려울것 같아서, 파고문(가장 쉬운 조작방법을 선택) 했습니다.





전쟁이 보이시죠?? 아래에 동영상으로 한번 더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캐릭터를 생성했고 이제는 게임에 입장 하여 보겠습니다.





처음 게임에 접속을 하면 왼쪽 마우스로 이동을 할꺼냐, 우측 마우스 이동을 할꺼냐의 선택을 하게 됩니다.

간단하게 몹을 잡을때 왼쪽 클릭으로 몹을 잡고, 우측마우스 클릭으로 이동을 할꺼냐 아니면 반대로 왼쪽 마우스 클릭으로 이동을 하고, 우측 마우스 클릭으로 몹을 잡을꺼냐의 선택 부분이니 여러분이 편한데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은 차후에 환경설정에서 다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군웅모드를 추천합니다.)




처음 접속을 하면 퀘스트가 진행이 됩니다

퀘스트는 위처럼 (빨간네모)를 클릭하여 기본적인 퀘스트 진행 방법과 수락 그리고 몹이 있는 방향에 따른 자동 이동에 대하여 습득이 가능하게 됩니다.



몇번 하다보면?? 이거 이렇게 조작이 쉬워도 되나 할정도로 편합니다....




역시 퀘스트 수락을 통하여 수락하고 승인하며 퀘스트를 진행 합니다.





우측에 보면 현재 진행 퀘스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잘 보시면 제거 해야할 몹의 리스트와 수량이 나오는데 몹의 이름을 클릭 하게되면 해당 몹이 있는 위치까지 자동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럼으로 몹을 찾아 해맬 필요가 없다는거죠!


물론 NPC 역시 클릭하면 해당 NPC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그동안 여러분은 직장 업무를 보시면 되고요^^;


최첨단 네비게이션^^:;;???

게임은 요즘 추세에 맞게 퀘스트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맵(M)을 펼치고 원하는 지형을 찍어도 캐릭터는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기 때문에 바쁜 시간에 쫒기는.. 직장인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을에 오게되면 위처럼 점포를 펼쳐놓은 유저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거나 팔수 있습니다..





장사거리라고 해서,  장사를 할수 있습니다. 물건 싸게 많이들 파시더라고요!!





게임을 하다보면 처음 유난히 해매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보스 마운선 제거 퀘스트인데요.. 이 퀘스트를 할려고 가면 던전에 입장을 할수 없다고 나옵니다....

이럴때는 Q 를 눌러서 NPC 유오제를 클릭한후에 이동을 먼저 합니다.

NPC 유오제를 클릭하면 바로 던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도 한참 .... 해맸던 기억이 납니다.)





위처럼 주변의 몹들을 제거한후에 마운선을 잡으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어렵지 않게 제거 했으니, 아마 여러분도 쉽게 제거 할수 있으리라 생각하고요!!

제거후에는 아래와 같이 엄청난 아이템이 쏟아져 나옵니다.





위처럼 엄청난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니 꼭 퀘스트를 진행 하시길 권합니다.,,

역시 던전은 이런 재미로 가나 봅니다....





아까 말씀 드린것중에.. 마우스 왼쪽 클릭이 이동 오른쪽은 공격 이렇게 설정을 했으나 이 역시 여러분이 원하는데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게임 인터페이스중에 하단을 보면 위처럼 (빨간네모) 안에 있는 좌 와 우가 있습니다.
이부분을 좌측 클릭시 이동 우측 클릭시 공격 이렇게 했으나 이 부분을 스킬로 변경하여 작업이 가능합니다.

게임이 퀘스트 위주의 게임이기 때문에 닥사(닥치고 사냥)으로 업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레벨업은 퀘스트만 하신다면 업이 빠른편입니다.
정식적인 루트를 통하여 업을 했을때... 레벨 16까지 대충 4시간에서 5시간 정도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빨리 이해 한다면...;; 더 빠를것이고 천천히 퀘스트와 이야기를 모두 읽으면서 하시는분이라면 시간이 더 걸리겠죠!!



스킬에 대한 모습과 액션 부분은 레벨업이 될수록 그 화려함이 눈부십니다.

저렙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모습들이 후반으로 갈수록 화면을 가득채운다거나 하는 모습으로 긴장감과 설레임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지나가다.. 인상적인 모습이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요즘에는 엔피씨들끼리 싸우는 모습을 자주 보는것 같습니다...

마을에 경비병이 있고, 근처에 적이 출몰하거나 몹이 있다면 경비병은 그 몹을 죽이려 합니다...
요즘은 게임의 기본이죠^^;;; 마을의 수호신 같은 존재들....



제가 이끄는 호송차의 행렬입니다.
중간에 도적을 만나면 제거를 해야 하고요!! 호송차가 원한는 목적지까지 가도록 도와 주면 됩니다.


재미 요소들이 하나씩 하나씩 있으니깐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런 게임도 공성전이 있을까 할수 있는데 아래 보시면 느낄수 있습니다.!!




군웅온라인 대규모 공성전 동영상




군웅온라인 원화 이미지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보세요)

01234567



군웅온라인  http://kw.gnjoy.com/index.asp

해보고 싶은분은 지금 바로 접속 해보세요!
정식 서비스가 11월 17일에 시작했기 때문에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