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를 제작한 감독(워쇼스키)이 만들었다고만 해도 이름값을 할것 같은 스피드 레이서의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제가 예전에 영화를 보기전에 미리 포스팅을 해본 유일한 영화가 트랜스포머입니다. 그만큼의 영화의 기대가 컸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또 한번의 기대를 크게 갖게 하는 영화가 있으니 바로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이 영화의 기대치는 저에게 있어서는 99%입니다..  워낙 매트릭스를 재미있게 봐서요~1 그때의 선글라스 그때의 복장과 액션 장면들을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가끔 TV에서 매트릭스의 장면들을 많이들 따라 했었죠~! 그리고 컴퓨터에 흐르는 검정색바탕에 초록색 문자의 장면들 다들 기억하실꺼에요~!

또 하나 이 영화를 기대하는 이유는 우리나라 배우들의 출현이겠죠~! 조연이든 단역이든간에 출현하는것만으로도 기대를 할수 있는 부분일것입니다.  태조역으로 나오는 정지훈(비)에 대한 기대감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하나의 나름대로의 기대치는 레이싱 영화라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싱영화를 즐겨보고, 레이싱게임을 즐겨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레이싱영화로 재미있게 본거라면 애니메이션 (카) 와 패스트 & 퓨리어스 시리즈 그리고 게임으로는 번아웃 니드포 등등.. 게임으로는 카트라이더 고고싱 그 이외의 다수의 모든 레이싱 게임 다 해본것 같습니다.. ;;  이렇게 저에게 있어서는 이 영화에 대한 기대치가 많답니다..^^
<스피드 레이서 1차 예고편>


<스피드레이서 2차 예고편>

보통 예고편을 보면서 재미 여부를 판단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만큼 예고편이 영화의 대부분을 표현하기
때문이겠죠~!.. 영화를 선별하는 기준은 아주 많습니다. 배우만 보고 영화 보는사람, 스토리만 보고 영화를 선택하는 사람 아니면 예고편을 보고 재미 있겠다 없겠다 보고 판단하는 사람, 또 각종 영화사이트에서 평점을 보고 선택하는 사람 그냥 남들 보니깐 따라 보는 사람, 아니면 그냥 장르만 선택하는 사람 다양하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인 영상의 화면들을 보면 굉장히 복잡해 보이고 미래성의 새로운 세상을 보는듯합니다... 그게 더 새로움을 느끼게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매트릭스도 교묘한 생각과 상상이 들어있는듯 합니다.

스피드레이서 공식홈페이지 http://speedracerthemovie.warnerbros.com/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개봉하자마다 달려 갑니다 후후 ^^

  2. 비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 잇다던데 ㅎ 저도 기대가 됩니다.

  3. 예고편에 비 한장면?

    그리고 객관적으로 봐서 왠지 B급 영화같다는 생각...

    • 비가, 조연으로 나오는데 말을 들어보면 레이서중에 태조라는 이름으로 나온다고 하더군요~!

      그 보통 이런류의 레이싱 영화에서 경쟁하는 사람들중에 한명정도나 될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보여주는 예고편에는 비가 조금 더 나오더군요~

  4. 완전 기대됩니다.
    b급영화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아마 예고편떳을때 위에분처럼 생각한사람들 다수 될겁니다.
    근데 시사회 반응후 평론가나 기자들 반응이 엄청 좋습니다.
    역대 헐리웃 블록버스터중에 눈이 가장 즐거운 영화라고 할 정도니까
    어떤 후기는 특수효과 부분에 오스카상을 탈 것 같다라는둥
    암튼 영화가 기똥차게 잘나왔나봅니다. 진짜 기대감에 뻐렁치는 영화중 하나입니다.

    • 보는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 역시 기대하고 있는 영화랍니다. 개인적으로 A급 B급 나눠서 보고 그러진 않는편인데.. 그냥 개인적인 재미 여부만 따지는 편입니다..ㅎㅎ

  5. 몹시 유치할 줄 알았는데 영화 소개 프로그램보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뭐랄까..이제는 점점 머리속에 상상하는 모든 것을 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세상이 된 것 같습니다.

    • 이런류의 영화가 대부분 유치하긴 합니다.. 애들 오락영화처럼 보이잖아요... 먼가 진지함도 안보이고 그냥 화려한것에 자동차 경주만 보이는정도랄까...

      음.. 그래도 좀 달라보이긴 합니다. 헤헤

  6. 어떤영화가 나올지 궁금하군요^^
    비도 어떻게 비춰질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잘지내셨죠~~?

  7. 이 포스팅을 보니.. 더 기대되네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