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시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선택한 이유는 초능력을 보기 위함과 킬링타임을 위해서였습니다.~ 날씨가 꿀꿀하다보니 괜히 그냥 재미있고 신선한걸 보고싶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예고편을 살짝 보고 갔는데 재미있게 보이더군요!!.. 영화 리뷰를 볼때 가끔 이런 얘기를 합니다. 예고편이 전부다!! (이 말이 잘 어울립니다. --;)
영화의 소재는 괜찮습니다. 영화의 스토리도 나름 재미는 있습니다...

근데, 좀 뒤죽박죽입니다. 보는동안 느낀건 재미가 있다가, 없다가, 있다가, 없다가 하는데, 이 재미없는 부분이 이해가 되도록 재미가 없어야 하는뎅, 그냥 쓸뗴없이 시간만 끄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부분, 그러니깐 초능력을 보여주는 부분이 생각보다 좀 짧습니다. 그래서 재미가 있었다 없었다 하더군요! 전 사실 액션이나 이런류의 영화 스타일에 긴장감이 계속 유지되는걸 좋아합니다. 맥이 안빠지거든요~ 그리고 액션이나 어떤 블럭버스터급의 화려한 액션을 보여줄때는 좀 길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는편입니다.

카밀라 벨(Camilla Belle Routh)

이 배우 무진장 끌리더군요!!.. 눈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어떻게 보면 소피마르소를 조금 닮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어떤분도 좀 닮은듯한 느낌이구요~~..  영화에서 보여주는 능력은  상대방의 기억을 조작을 할수 있습니다. 간단히 예를들어보면, 전혀 모르는 사이의 상대방의 기억을 조작하면 마치 친한 친구처럼 만들수 있습니다.

크리스 에반스

물건을 손 대지 않고 조정할수 있는 염력의 능력을 가졌습니다. 그 모습이 재미있고 신기하고 박진감을 넘치게 하며 긴장하게끔 하는데 이 주인공이 조작을 잘 못합니다.

다코다 패닝

다코다패닝을 알고 있는데 이 영화에서 다시볼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영화를 보고있으니 어디서 많이 본 여자아이가 나오는겁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 패닝이더군요 ㅋ.. 아무튼 이 영화에서는 미래를 예지할수 있는 능력을 가졌고, 그걸 그림으로 표현을 하게 됩니다.

디몬 하운스

상대방을 조정하는 기억 조작 능력을 가졌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최면을 걸어서 상대를 조정한다고 생각하셔도 비슷합니다.

영화에서 초능력은 다양합니다.
미래를 보는 능력!
소리를 질러 사물을 부시는 능력!
어떤 물건을 손을 대지 않고, 조정하는 능력!
그리고 상대를 치료하는 능력!
물건을 교체하고 바꾸는 능력!
상대방을 쇠뇌 시키는 능력!

등 다양하게 나오며 적절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위와 같은 능력이 조합이 됩니다.
위는 푸시 예고편입니다.^^

제가 본 감상평은 그냥 그렇습니다... 재미있다가 없다가, 재미있는 부분은 추천사유가 되는데 재미 없는 부분이 의외로 많아서 그런지 또 추천을 안하고 싶고, 그냥 마냥 그렇습니다.ㅎㅎ 아무튼 평가는 보는 사람의 관점에서 모두 틀리니, 선택은 여러분에게...

푸시 공식사이트 : http://www.push2009.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