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본적으로 게임은 남성과 여성 모두 즐길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게 여러가지로 좋으며 가장 중요한 수입측에서도 좋습니다...

여성보다 남성이 게임을 더 즐겨 하게됩니다.
여성은 싸우는 재미보다 꾸미는 재미로 정령과 힐러계열을 선호하는편이며, 남성은 강력한 전투력과 마법력을 자랑하는 전투의 재미를 찾게 됩니다.
다 그런건 아니지만요~...

그건 아무래도 본능적으로 남자가 여자보다는 승부욕이 강하며 남성적만의 특징이 있는듯 합니다.  그렇게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목은 에이지 오브 코난입니다.
이 게임은 와우처럼 외산이며, 현재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세이클럽이나 피망아이디가 있다면 누구든지 신청자에 한하여 즐길수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코난

에이지 오브 코난

http://conan.pmang.com/

이 게임은 1932년에 출판되어 지금도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코난 더 바바리안을 원작으로 한 다중접속플레이 게임인 MMORPG 입니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작게임이 아니라 이미 북미에서 서비스중인 게임이며 에이지 오브 코난에 대한 명성을 알고 있는 게이머 같은경우는 국내 서비스에 대하여 대 환영하는 입장입니다.

1982년에 여러분이 잘 알고계시는 아놀드슈왈츠제너가 주인공으로 했던 영화가 있습니다. 워낙 좋은 영화였고, 지금도 DVD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난 더 바바리안

코난 더 바바리안 Conan the Barbarian, 1982


존 밀리어스가 연출을 했고,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연기를 했습니다. 아마 한번쯤은 보셨을꺼에요 위의 이미지를 보고 잘 모르겠다 하면, 아래 이미지를 보면 어디서든 한번쯤은 본듯한 느낌이 드실껍니다. 이 영화는 18세이상 관람가 등급입니다..


또한 이 영화가 리메이크 되어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의 감동을 그대로 가져왔다고 하기엔 무리가 있을듯 싶습니다. 워낙 코난 더 바바리안의 세계관이 크고 거대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완벽한 한글화를 통하여 1차 클로즈 베타를 끝내고 2차를 준비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장르 : MMORPG
대상 : 20~30 남성
사양 : CPU Dual / RAM 2G / VGA Geforce 8600GT / HDD 30GB 이상
운영 : 윈도우 XP / VISTA / WIN7 지원
        다이렉트 9.0c / 다이렉트 10.0
제한 : 만 18세이상 플레이 가능
      
(92년 4월 29일 이후 출생부터는 게임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사실적인 전투 (드림월드 엔진 사용)

아나키 온라인과 확장팩에 사용되어 성능 및 안전성을 검증 받은 엔진을을 통하여 진보된 그래픽을 선보입니다.


사실적인 전투 (8000개 이상의 모션)
 

실질적으로 피가 튀기는 장면이 그대로 연출이 되며. 8000개 이상의 모션을 통하여 사실적인 움직을 통한 멋진 캐릭터의 동작과 함께, 콤보조합을 통한 다양한 액션을 보실수도 있습니다.  또한 무술동작과 탈것에 이르기까지 섬세하고 사실적인 움직임을 통하여 전투현장을 생생하게 느낄수 있습니다.

대규모공성전
공성전은 대부분의 게임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길드와 국가간의 전쟁을 통한 승리의 기쁨을 누리기도 하고, 공성병기를 이용한 전략적인 계획을 세울수도 있습니다.


7.1 사운드 적용
 

게임내의 모든 음악과 효과음을 7.1 채널 사운드로 제작되어, 입체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음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더 높여 줍니다. 또한 배경음악은 오케스트라의 합창단을 통하여 웅장한 사운드를 느끼실수 있을것입니다.


다양한 직업과 색다른 캐릭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MMORPG의 게임의 기본 배열은 전사계열, 마법계열, 힐러계열등으로 기본구성을 갖게 됩니다. 이 기본 계열에서 세부적으로 또한 나눠지긴 하나 지금까지 해보지도 못한 그런 캐릭터를 해보실수 있는 기회가 온듯 합니다.

종족은 3가지이며, 각 종족에서 4개의 직업계열로 나눠지고 또한 12개의 세부직업으로 나눠짐으로 결국 12개의 직업을 갖게 됩니다.

종족
스티지아, 아킬로니아, 시메리아

전사 -> 수호자, 흑기사, 정복자
사제 -> 미트라의 사제, 세트의 폭풍사제, 곰주술사
무법자 -> 바바리안, 암살자, 레인져
마법사 -> 흑마법사 , 조틀리의 사자, 네크로맨서


대부분 오픈베타나 신규 게임만 찾아 다니는 게이머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 게임의 스샷입니다.
게임 스샷을 보고 재미있겠는가, 탈것이 있는가, 없는가등을 보며 전체적인 게임을 파악합니다. 스크린샷에 나온 캐릭터의 외형이라든지 든지 배경을 보고 재미있겠다 없겠다를 바로 결정합니다.

두번째 동영상을 봐야지 ㅋ
스샷보다 동영상을 보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요즘 게임회사들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공식홈페지 자료실에 기본적으로 멀티미디어, 동영상, 시네마등을 통하여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보여줍니다. 예전에는 그래픽을 통하여 캐릭터를 모션화 시켰지만 요즘에는
실제 게임플레이 장면을 통하여 동영상을 보여줍니다.

세번째 게임사양이 맞아야 할꺼 아냐..?
원래대로 따지면 자신의 PC환경을 생각하여 게임을 선택하여야 하는게 맞지만 요즘같인 고사양의 게임을 피시방에서 언제든 즐길수 있는 시대이기에 처음부터 피시사양을 보는경우는 드물다는겁니다.
그럼 이제 위의 궁금증 3가지를 아래에서 작게나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게임의 스크린샷과 아트웍
 



아트웍


에이지 오브 코난 '인트로 무비'
 



에이지 오브 코난 'FEMME FATAL'
 



에이지 오브 코난 '신을 죽이는자의 등장'
 




에이지오브 코난 사양 다른 게임과 비교
 
에이지 오브 코난 사양만 보면 판단하겠지만, 가장 간단하게 그리고 가장 많이들 즐기는 같은 분류의 와우랑, 아이온을 비교 해봤습니다.
아이온 시스템 사양

아이온 시스템 사양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시스템 사양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시스템 사양

에이지 오브 코난 시스템 사양

에이지 오브 코난 시스템 사양


위의 에이지오브 사양은 일반사양입니다. 그럼으로 일반적으로 게임을 원할히 즐길수 있는 일반사양임으로 이 사양이 되지 않더라도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건 아닙니다.
그래픽 옵션을 낮춘다거나 하여 게임을 즐길수 있으니, 미리부터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에이지 오브 코난 공식 홈페이지 가기 :  http://conan.pmang.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