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USB 많습니다.

한 2년전쯤에 생일때 였습니다. 생일 선물로 뭐 받고 싶냐고 하길래 USB 메모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엔 512정도로 선물을 해줄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야야~ 아아 영화 한편을 넣을려면 2GB는 되야 하지 않겠냐"고 ㅋㅋ 2GB 아니면 해주지 마라고 따졌습니다. 공짜로 받는 상황에 따질껀 다 따졌답니다.

그렇게 해서 생일선물 치고, 비싼 2GB 유명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가격때는 그때당시에 15만원정도 했었죠~... 무척 뿌듯했고, 제 생일선물중에 가장 가치있게 사용했죠~

2007/07/19 - [알짜/컴퓨터] - 내가 변화시킨 한메일 1GB USB 메모리 도착!!!
2007/09/20 - [재아/일기] - 티스토리 스킨위자드 경품 USB메모리 도착~

로 인하여 2GB USB메모리 + 1GB USB 메모리 + 512 USB 메모리 등이 있습니다..

2GB USB 메모리는 문서 좀 옮긴다고 빌려줬는데 아직도 못받고 있다는 ㅠㅠ;;
1GB USB 메모리는 동생이 512메모리 쓴다고 해서, 줬습니다.
512 USB 메모리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데, 용량의 한계가 있더군요..

그래서 고민 끝에 쇼핑몰에서 검색을 했더니, 세상에 메모리값이 너무 너무 싸더군요.
그래서 귀엽고 깜찍한 다음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송도 빠르고 용량은 4GB USB라 넉넉하고 크기는 작고, 귀엽고 깜찍합니다.
마음에 쏙 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 메모리가 저렇게 많은데 구지 대용량 때문에 구입할 필요가 있겠냐라고 생각도 했었는데요..구입하게 된 동기가, 카오디오 때문이기도 합니다.

제가 지금 끌고 다니는 애마의 카오디오는 순정입니다. 6시디체인저가 달린 순정 오디오죠
가끔 시디가 튀기기도 하고, 오디오시디만 되기 때문에, 한시디에 많이 넣어도 20곡입니다... 그래서 MP3시디로 듣고 다니는사람이 부럽더군요~  그리고 요즘에 카오디오를 검색해보니 USB 메모리를 꼽아서, 바로 듣더군요 시디 구울필요없이, 오 이거 역시 대용량 USB 메모리를 구입하게된 절대적인 계기가 된겁니다 ㅋㅋ..

나중에 카오디오도 지르면 포스팅 해보죠~~..

이랬든 저랬든, USB메모리 가격 많이 다운됐네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