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이라3를 보고 난 느낌은 그냥 미지근하면서 그냥 좀 허전합니다. 영화가 재미있어서 부족해서, 아니면 어떤감동을 받아서도 아닌 그냥 말그대로 그냥 미지근합니다.. 어떤 특별한쪽에 치우치지도 않습니다... 원래는 다크나이트를 보고자 해서 찾아갔는데, 시간대가 안맞아서 결국 가장 시간대가 빠른 미이라3를 보게되었습니다.. 미이라3는 주변에서 하도 재미가 없다고 하길래 해서 관심도 안두고 있던 영화입니다.

전체적인 영화포털 사이트에서도, 평점이 6점대 이하를 유지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평점으로 영화를 평을 안할려고 해도 평가가 되는 심리는 어쩔수 없나 봅니다.
그렇게 영화를 보게 되었고, 미이라3를 보면서 CG는 역시나 미이라 시리즈 답게 화려하고 큽니다. 실감도 나고 말이죠~... 보는동안에 눈은 즐겁습니다. 근데;;;;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 많습니다.

특별한 감정에 치우치질 않습니다. 액션처럼 우와~ 도 아니고, 긴장도 안되고, 웃기지도 않고, 그냥 맹숭맹숭한 영화랄까요~!~... 적어도 공포영화라면 무섭기라도 하지 라는 느낌이랄까요~

감상평의 느낌을 몇마디 하면
저기서 저게 왜 나와~
저게 말이나 되나~
어의가 없네~
너무 허무하네~
허전해~ ;;;
CG는 볼만하네...
- 어드벤처 스타일도 나옵니다.

음.. 일단 ;;; 머 특별한 느낌이 없으니 뭐라고 말해야 할런지도 모르겠습니다^^.

미이라3 황제의 무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ummy2008.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