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부쩍 바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평일대로, 주말은 주말대로 말이죠.

작년에 벚꽃 구경을 하지 못한게 한이되어서, 올해는 꼭, 벚꽃 구경할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기회가 되어서 따라 갔습니다.. 뉴스에서 이러쿵 저러쿵 봄나들이에 대하여 소개할때 4월 6일이 가장 꽃구경 하기 좋은 날짜라고 하더군요^^// 역시나 좋았습니다.~!

작년에 구경못한 벚꽃 원없이 구경했습니다... 봄이 되어서 꽃구경 하러 간다고 하면, 제 친구들은 별로 부러워 하지 않더군요~! 그냥 꽃인데, 머할려고 그렇게 볼려고 고생하느냐.. 등등의 핀잔을 합니다.

맞는 말이긴 한데, ㅎㅎ 그래도 기분전환도 하고 나름 스트레스 푸는 시간도 되었기에 좋았답니다~!

1년에 한번인데 말입니다... ^^;; 이제 내년에 또 한번 가야죠~! ^^//

이러쿵 저러쿵 따라나섰던 구경길이었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일찍 출발 했더니, 주차부분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늦게 출발 했더라면 저희도 고생좀 했을것으로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분도 여유있는 시간을 만들어서 봄나들이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프로젝트도 끝났으니 시간되면 여행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그동안 밀린 여행기도 있고 다른 사이트에 올린 여행기도 있는데 다시 편집하여 올려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맞이 하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